명품설계로 품격까지,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인기
명품설계로 품격까지,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인기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7.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가 단지구성 및 세대 특화설계로 인기다.

지하 2층에서 지상 38층 11개동에 총 875세대를 공급하는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는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단지 내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며, 전 타입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넓은 실사용면적 (3면 발코니 혁신설계)까지 갖출 예정이다. 또한, 부부 전용 거실로 부부공간에 활용성을 높였으며 유럽형 주방으로 고급스러운 품격까지 누릴 수 있다.

주택홍보관 방문객들은 단지 내 안전성과 혁신적인 실내 공간까지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으며, 로얄층이 평당(㎡) 633만원 정도로 가격까지 저렴하여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까지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는 분위기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 주변 환경으로는, 1000여평의 대규모 단지내 공원과 부모산 둘레길, 푸르미 환경공원, 흥덕 축구공원 등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며, 생활 만족도를 높여주는 청주 신도심(가경, 강서, 비하택지지구) 생활권역에 도보 통학거리의 강서초 및 서현초,중교는 물론 복대중학교, 흥덕고, 충북대학교 등 근거리 교육인프라도 갖추어져 있어 학업여건도 좋다.

또한, 지척에 위치한 서청주IC와 청주IC를 통해 청주순환로,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근거리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청주시외버스터미널이 있어 차 없이도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0-41번지 일원에 건설될 예정이며, 주택홍보관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73-6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