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초곡 쌍용예가' 단지내 명문학원 2년간 학원비 무료 혜택 제공
'포항 초곡 쌍용예가' 단지내 명문학원 2년간 학원비 무료 혜택 제공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6.29 11: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최초 펜트하우스급 복층아파트…500만원대 아파트

포항 초곡지구에 들어서는 포항 최초의 복층아파트 ‘포항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가 파격적인 교육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30일 홍보관을 오픈하는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는 포항시 최초 복층아파트로 일찍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무엇보다 인근시세 대비 5000만원 저렴한 500만원대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포항 최초로 서울 관악구 입시학원으로 유명한 진명학원 하이니티 학원을 단지 내에 유치해 2년간 학원비를 지원할 계획을 밝히면서 자녀가 있는 학부모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가구 1자녀 무상을 원칙으로 2자녀의 경우 50%를 지원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교육 환경이 우수한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는 교육부가 초곡지구 내에 초등학교 신설을 승인하며 1500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초등학교가 오는 2019년 개교할 예정이며, 단지 인근에 초ㆍ중ㆍ고등학교 및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단지가 위치한 포항 초곡지구는 교통환경도 우수한데, 포항시에서 KTX 역세권에 가장 가까운 신주거단지이며, 영일항만 개항으로 주변 지역과 연결되는 도로가 잇달아 개통될뿐만 아니라 KTX역세권과 신항만 배후 주거 중심지로 조성되고 있다.

미래가치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는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가 들어서는 초곡지구 인근 이인지구에 KTX 포항역 신역사가 들어서고, 경상북도 동해안발전본부 이전이 확정되었으며, 전자ㆍ바이오ㆍR&D특화단지 조성도 계획되어 있다.

교육ㆍ교통ㆍ미래가치가 우수한 초곡지구는 내년 3월부터 문장건설 지엔하임아파트 입주를 시작으로 약 8000가구 규모의 새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어 있으며, 쌍용예가 더퍼스트 입주시기인 2020년에는 미니신도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는 59㎡ 84세대, 74㎡ 174세대, 84㎡-A 257세대, 84㎡-B 13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 타입 모두 실용적인 공간 설계로 실 주거자들의 삶의 질을 높였으며, 층간소음을 분할하고,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전층 펜트하우스급 프리미엄 아파트를 제공한다.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는 선착순으로 약 1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계약자에 한해 증정하는데, 선착순 특별 무상제공품목 목록으로는 천정형 에어컨 2대, 빌트인 김치냉장고, 인덕션 3구, 2구, 광파오븐렌지, 공기청정기, 드럼 세탁기, 세탁 건조기가 있다.

포항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 관계자는 “초곡지구 곳곳에 위치한 근린공원 및 어린이 공원으로 일상의 여유는 물론, 쾌적한 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며 “쾌속 교통망, 완벽한 교육환경, 도시개발로 프리미엄을 더욱 높인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에서 삶의 질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소형 아파트 쌍용예가의 시공 예정사는 쌍용건설, 자금관리사는 아시아 신탁으로 확정되었으며, 토지 계약은 100% 완료되었다.

6월 30일 오픈한 초곡 쌍용예가 더퍼스트의 주택홍보관은 포항시 북구 양덕동 1050-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종호 2017-06-29 16:27:05
포항에 복층아파트가 온다니 기대가 되는데요...2년간 학원비가 공짜라니 관심이 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