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 견본주택 30일 개관
금호건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 견본주택 30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6.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금호건설은 경기도 수원 권선구 호매실지구 C4블록에 짓는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오는 30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 단지는 경기도 수원 호매실 택지지구에서 임대를 제외한 마지막 분양단지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는 전용 72㎡·85㎡ 2개타입으로 총 53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 가구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전용률은 최고 78%로 넉넉한 내부공간과 170.5%의 용적율로 넓은 동간거리도 확보했다. 4베이 설계로 효율적인 공간과 탁 트인 개방감을 연출한다. 알파공간 제공으로 주방 및 수납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옆에 공립 능실유치원과 능실초·학교가 있고, 도보로 통학가능 한 거리에 금호초등학교와 호매실고등학교가 있으며, 호매실 도서관, 수원여자대학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과 수인선이 단지 인근에 신설될 예정이며, 사당행 광역버스가 다니는 버스정류장도 가깝다. 신분당선 연장사업의 일환인 호매실역이 계획돼있고, 2018년까지 개통예정인 수인선 고색역 등의 교통호재도 기대된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호매실지구 인근에 설립되는 '수원R&D 사이언스 파크'는 대학연구소, 글로벌R&D센터, 국책연구기관, 대기업 연구센터 등이 입주할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79-7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