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휘에드가, 임대인 수익 위해 '임대보장솔루션' 실시
도휘에드가, 임대인 수익 위해 '임대보장솔루션' 실시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6.2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땅 매입부터 건축·분양·임대·마케팅까지 토탈솔루션 시행

땅 매입부터 건축과 분양, 임대, 마케팅까지 토탈솔루션을 시행하는 시행사가 있어 눈길을 끈다.

건설그룹 ㈜도휘에드가는 타시행사와는 차별화되는 전략으로 투자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타시행사가 분양에만 집중하는 행태와 차별화되는 전략으로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분양 완료 이후에도 임대인의 수익성과 주변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지역사회 환원사업 등 임대보장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에드가 그룹은 목포시 전남도청 앞 세로길의 남악 채움주상복합 아파트(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317) 상가발전 상권마케팅을 위해 벤츠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상가 전 매장(카페/여성의류/남성의류/휘트니스/요식업상가 등) 40여개 점포 방문 이용 시 9월 초 추첨을 통하여 1등 벤츠 승용차, 2등 LG 트롬스타일러, 3등 삼성55인치 TV 와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러한 ㈜도휘에드가의 전략은 에드가1차에서 7차까지 오피스텔을 모두 100% 분양 성공시키는 성과로 나타났다. 100% 분양 성공은 유명한 시행사라도 얻기 어려운 결과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있다.

㈜도휘에드가는 상권을 만드는 요소인 교통/문화/편의/생활/여가/트렌드를 고려해 땅 매입부터 건축과 분양, 임대, 마케팅까지 토탈솔루션을 시행한다.

현재 ㈜도휘에드가는 현재 남악신도시에 에드가8차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에드가8차는 지하 2층과 지상 16층 주상복합 아파텔로 세대 수는 220세대이다.

교통/문화/편의/생활을 고려해 최고의 입지와 현대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 다양한 옵션 등을 보유하고 있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이 기대된다. 특히 파격적인 분양가로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휘에드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