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프리미엄 느낄 수 있는 그린나래아파트 44세대 분양
하남 프리미엄 느낄 수 있는 그린나래아파트 44세대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6.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문화, 여가 인프라 두루 갖춰
   
 

경기도 하남시에서 분양되는 그린나래아파트가 선착순 계약에 돌입해 현재 50% 가까이 분양을 마쳤다.

하남시 덕풍동 537-4 번지 일대에 12층 규모, 총 44세대가 분양되는 그린나래 아파트는 8타입의 구조에 디지털 생활을 현실화한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관과 로비가 연동되는 방범시스템을 통해 홈네트워크를 구축했고, 디지털 도어락과 CCTV를 설치해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또한 가구 내 실내등을 LED로 설치해 매월 발생하는 전기료 부담을 줄였고, 무인택배함과 무인주차차단기, 일괄소등시스템, 현관센서등, 대기전력차단콘센트 등 한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단지 내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놀이공간과 파고라, 벤치 등 주민 휴게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졌다.

고급 자재 사용 및 신식 단열시스템, 층간소음방지재, 1등급보일러 등 최신 시설로 시공하였으며, 분양가 역시 인근 구형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해 큰 인기를 끌고있다.

그린나래아파트는 10만㎡의 덕풍공원과 인접해 있어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2020년 개통 되는 덕풍역과 대형 마트인이마트와홈플러스가 인접하며 스타필드 하남을 이용하는데도 편리하다.

또한 문화예술회관과 유니온파크, 시립도서관 등 문화시설도 잘 갖춰져 있고, SD병원과 하남시청, 주민센터 등도 인접해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자랑한다.

교육환경 역시 그린나래아파트의 강점으로 꼽힌다. 하남시에서 선호도가 높은 학교인 동부초등학교와 동부중학교, 남한고등학교,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등 단지 인근에 다수의 학교가 분포돼 있고 학원가를 이용하는데도 안전하고 편리하다.

한편, 그린나래아파트는 건축 후 분양을 하는 후분양 방식으로 건축공사 완료 후 마감공사 중이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9월 1일이다. 모델하우스는 하남시 덕풍동 537-4 그린나래아파트 2층에 마련되어 있어 현장을 방문하여 구경 및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대부분의 세대가 구조와 층수에 상관없이 동일한 분양가이기 때문에 소비자 마음에 드는 호수를 우선 선점하여 분양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그린산업종합건설' 또는 '그린나래아파트'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