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신도시 ‘더조은몰’ 쇼핑몰·오피스텔 분양
정관신도시 ‘더조은몰’ 쇼핑몰·오피스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6.2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 내 핵심 상업지역 위치...상업시설 469실·오피스텔 246실
   
 

부산 정관신도시 핵심 상업지에 쇼핑몰&오피스텔 ‘더조은몰’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더조은몰’은 정관신도시 중심 사거리 코너라는 입지적 우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다방향 출입구를 조성해 유동인구 흡수를 극대화 하고 있다.

상업시설 469실, 오피스텔 246실을 갖춘 초대형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은 지하 7층~지상 15층, 연면적 약 5만여㎡ 규모로 조성된다. 하단부 쇼핑몰은 오피스텔 거주자를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상층부 오피스텔 입주민은 쇼핑, 문화, 외식 등 원스톱으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률이 기대된다.

백화점을 연상시키는 1층 로비형 내부 설계와 중앙 에스컬레이터는 동선을 단순화 해 이동의 편의성을 우선시 했다. 시즌별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제공되는 이벤트홀과 410여대 규모의 주차 공간은 집객력 및 고객 체류시간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중정 설계 통해 오피스텔의 폐쇄적 공간감 보완

지상 10층부터 상층부로는 총 6개 타입의 오피스텔이 조성된다. 전 세대 복층 설계가 도입되며 빌트인 냉장고, 드럼 세탁기, 천정형 팬코일 등을 무상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 층별 방범현관 등 첨단 보안 시스템이 적용된다.

오피스텔의 단점으로 부각되던 폐쇄적인 공간감은 중정 설계로 보완했다. 중정을 통해 자연 채광과 통풍, 개방감 등을 누릴 수 있으며 건물 10층 외부에 조성되는 휴게 정원에서는 도심 속 여유와 탁 트인 전망도 즐길 수 있다.
 
부산울산간고속도로 및 장안IC, 곰내터널 등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면, 해운대 생활권은 물론 경남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인근으로 부산도시철도 정관선이 예정돼 있다. 12월 오픈 예정인 CGV 멀티플렉스와 내년 6월 준공 예정인 스파&워터파크, 홈플러스 정관점, 근린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4 조은시티 4층에 마련된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