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새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일 'AZIT' 선봬
롯데건설, 새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일 'AZIT' 선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5.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슬 미드웨이선반(왼쪽)과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오른쪽).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은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인 '아지트(AZIT)'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롯데건설의 아지트는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

아지트(AZIT)는 현관·거실·주방·복도 등의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반유광타일을 적용하며 신발장 우산꽂이 겸용 소화기 거치대인 '캐슬 세이프티박스'를 설치한다. 

또 주방 벽면의 일부를 활용해 주방용품, 조미료 등을 올려둘 수 있는 '캐슬 미드웨이 선반', 옷과 이불, 패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 등이 새로이 적용된다.

자녀의 연령에 맞춰 변형시킬 수 있는 '캐슬 스마트 키즈장'도 설치된다.

거실 발코니 확장 시 폴딩도어, 매입형 LED 조명, 스크래치에 강한 바닥 타일을 설치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홈카페나 키즈룸, 홈가든 등으로 꾸밀 수 있다.

또 '유니크 프레스티지', '하모니 프레스티지', '모노 프레스티지', '노블 프레스티지' 등 4가지 테마공간 디자인을 선택해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인테리어 이정민 팀장은 "주거 공간에 대한 고객의 요구는 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과 새로운 변화를 위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AZIT'를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이달 분양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 새로운 인테리어 스타일인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아지트(AZIT)'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이후 분양하는 모든 사업장에 적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