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분양
라온건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5.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 총 133세대 단지형 타운하우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경전철 동백역, 영동고속도로 인접한 ‘강남 생활권’
전 세대 개별마당 옥상테라스, 다락…‘프리미엄 테라스 하우스’ 기대

라온건설이 오는 5월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588번지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84㎡ 총 133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다양한 학군과 유명 학원가가 형성된 ‘교육 프리미엄’ 단지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세대를 거듭할수록 학부모들의 치솟는 교육 열기로 우수한 교육환경 입지는 주거만족도의 필수조건으로 꼽힌다. 뛰어난 교육환경을 지닌 곳은 자녀들의 교육은 물론 주변 학부모들과의 커뮤니티 조성도 편리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열띤 교육열을 보이는 강남, 분당 등과 인접한 입지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명문학군과 함께 국내 최고의 유명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인근으로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용인 경전철 동백역이 인접하며 GTX 구성역 개통 시 강남까지 2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가 가까워 수원, 판교, 분당 등 유명 학원가가 즐비한 주요 도시와의 교통망도 훌륭하다. 단지 주변에도 초, 중, 고교를 비롯해 시립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 강남까지 20분대 진입, 풍부한 상권‧교육 인프라까지…‘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는 용인 경전철 동백역이 근처에 자리한다. 여기에 오는 2020년 GTX 구성역이 개통되면 실질적인 ‘강남 생활권’을 갖추게 된다. 또 서울~세종고속도로가 오는 2022년 개통될 예정으로 향후 서울 등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백현초․중․고교, 동백초․고교 등이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특히 용인동백시립도서관도 인접해 자녀들의 열띤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안성맞춤이다.

많은 유동인구와 활발한 상권을 자랑하는 용인동백지구가 가까운 점도 주목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 CGV, 쥬네브 상가, 홈플러스 익스플레스 등 각종 상권시설이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쇼핑을 누릴 수 있다.

◆ 개별마당 옥상테라스 배치로 주거가치 ‘쑥쑥’… 주변 공원 수요로 여유 만끽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는 친환경적인 요소를 접목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성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모든 세대에 개별마당 옥상테라스를 갖춘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를 조성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전 세대 다락방과 함께 단독주택 형태 2~3층 독립구조로 탁월한 공간감을 연출했고 주방 팬트리, 붙박이 수납장 등 여유로운 수납공간으로 실속을 높였다. 각 세대별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넉넉한 동간거리도 확보했다.

여기에 여유로운 주차공간 조성과 함께 어린이놀이터, 경비시설 및 주차게이트 설치로 아파트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밖에 단지 인근에는 석성산과 한들공원, 동백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주민들에게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중동 111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