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윤종합건설㈜, ‘의정부 노블리안시티’ 분양
승윤종합건설㈜, ‘의정부 노블리안시티’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5.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중앙역 바로 앞(의정부시 의정부동 187-15외 2필지)에 신규 소형아파트 ‘의정부 노블리안시티’가 들어선다.

의정부 노블리안시티는 의정부중앙역에서 도보 10초대의 초역세권 아파트로 의정부역과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도시형생활주택 261세대, 오피스텔34실, 근린생활4호로 구성되며 최근 늘고 있는 1~2인가구가 수요에 맞춰 소형타입 위주로 설계됐다.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은 A-type(전용 22.93㎡) 169세대, B-type(전용 26.53㎡) 15세대, C-type(전용 46.49㎡) 77세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주거만족도가 높은 1.5룸(분리형)과 2룸 등의 평면으로 구성된다. 주차시설은 총 165대가 조성될 예정이다.

전 세대 보안CCTV와 홈오토메이션 시스템이 도입되며 빌트인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전기쿡탑, 보일러 등 다양한 옵션들이 기본 제공된다. A, B-type은 드레스룸이 특화설계 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침실과 거실 사이에 슬라이딩 도어가 선택형 옵션으로 제공돼 차별화된 1.5룸 분리형 평형 구조를 선보인다. C-type은 거실 및 안방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며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와 붙박이장이 제공된다.

의정부 노블리안시티는 승윤노블리안시티가 시행, 승윤종합건설㈜가 시공을 맡았으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사업을 진행하는 동안 분양보증을 맡아 투자신뢰도를 높였다.

의정부 지역은 그간 지지부진했던 경기도 교통정책이 새 정부 출범과 함께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중 의정부시는 서울 중심가와 거리상 인접해 있지만 제한된 교통 인프라가 문제점으로 여겨져 왔다.

하지만 GTX C노선(예정)과 KTX 연장(예정), 지하철 7호선 연장,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등 의정부와 서울간 교통개발 호재가 이어지면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80 (센트럴타워 5층)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