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스테이’ 표방 기업형 임대 아파트,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 홍보관 오픈
‘에듀스테이’ 표방 기업형 임대 아파트,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 홍보관 오픈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5.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283세대 대규모 단지…교육 특화단지 조성 계획
   
 

(주)도화산업개발(대표 김홍근)은 '에듀스테이(EDU STAY)'를 표방한 기업형 임대 아파트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를 건설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의 홍보관을 오픈했다.

공동체주택 공급의 새로운 제도인 주택협동조합 형태로 진행되는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는 1차 사업부지에 883세대, 2차 사업부지에 1,400세대 총 2,283세대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사천의 랜드마크로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뉴스테이에 교육을 결합한 '에듀 스테이(EDU STAY)'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소형 평형에 진주 경상대학교 사범대생, 진주교육대학교 학생 중, 성적 우수자로 하여 입주 혜택을 주고, 입주자 자녀과외를 전담하는 등 교육 특화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는 편리한 교통 인프라가 마련되어 있다. 사천IC 10분 거리인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경상남도 전 지역을 빠르게 이어주는 3번 국도도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여기에 제2사천대교와 남해고속도로 진주~사천 경전선, 사천공항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주)도화산업개발 관계자는 “단지 주변에도 아파트 단지가 들어설 예정으로 사천의 신도시가 자연스럽게 조성될 것으로 전망한다. 앞으로 생활 인프라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무엇보다 8년간 내집처럼 편하게 살다가 8년 후에는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