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삼송지구 주거복합상가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분양
고양 삼송지구 주거복합상가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5.1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흥역 초역세권의 주거복합단지인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상가를 분양 중이다.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의 1~3층 상가부분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스트리트 상가로 지어진다.

1~3층에 들어서는 고품격 유럽형 스트리트 테마상가는 연면적 1만7631㎡규모로 아파트 지하 3층~지상 35층, 3개 동 총 312가구(전용 84㎡ 단일면적)와 동시에 지어진다.

특히 이곳은 삼송택지개발지구 내 이용 빈도가 높은 지하철 3호선 원흥역에 자리했다는 점과 7번과 8번 출입구 2곳을 독점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지하철 출입구를 2곳이나 포함하고 있어서 유동인구 확보가 쉽고 가시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 서울이나 일산권역으로 출퇴근하는 사람들로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상층부 312가구 아파트 입주세대로 확실한 단골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투자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역 공인중개업소 관계자에 따르면 “삼송지구 내 마지막 주거시설 공급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매우 높은데 저층부의 상가도 지하철 출입구를 2개나 독점할 수 있다는 메리트로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임대수익뿐만 아니라 앞으로 ‘이케아 고양점’과 ‘스타필드 고양’이 오픈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가치상승을 노리는 사람도 많은 눈치“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7번지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0년 4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