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지지구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미사역’ 2024실 공급
택지지구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미사역’ 2024실 공급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5.1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지지구 내 들어서는 오피스텔 유동인구 많아 수요 꾸준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 11-1, 12-1블록 ‘힐스테이트 미사역’ 6월 분양

개발사업의 일환인 택지지구 내 오피스텔이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6월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 11-1, 12-1블록에서 ‘힐스테이트 미사역’ 오피스텔을 분양할 계획이다. 지하 최저 6층~지상 최고 30층, 12개 동 전용면적 22~84㎡으로 구성되며, 11-1블록 680실, 12-1블록 1344실 총 2024실 규모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지어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미사강변도시는 그린벨트 해제 지역으로, 한강수변공원, 망월천 등 풍부한 녹지가 많아 쾌적하다. 여기에 주변으로 스타필드하남, 홈플러스 하남점, 이마트 하남점 등 쇼핑시설과 경희대병원, 종합운동장, 미사리 경정장, 문화예술회관등 각종 여가문화시설도 가깝다. 또한 미사지구 내 코스트코 및 이케아도 인접 지역인 강동구에 입점을 추진중에 있어 향후 주거 여건이 편리해 질 예정이다.

또 인근 강동첨단산업단지에는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 등 다수의 기업체가 입주해 있고 강동구 고덕동에는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가 조성되고, 상일동에는 ‘엔지니어링복합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라 향후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12-1블록과 직접 연결(예정)되는 초역세권 단지다. 또한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강일~미사)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안에 검토사업으로 추가되어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잠실과 강남을 각각 차량으로 10분, 20분대에 이동 할 수 있는 교통편을 갖추고 있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미사IC와 상일IC, 하남IC도 가까워 시내외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도 기대감을 높인다. 원룸형부터 주거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실수요 및 임대수요 모두에게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단지 저층부에는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택지지구 개발 지역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에는 다양한 장점들이 있다. 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고 생활 편의시설 등이 빠르게 자리 잡아 거주 환경이 좋다. 특히 주요 역세권, 중심상가가 밀집돼 있는 단지의 경우 유동인구가 많아 수요가 꾸준하기 때문에 시간이 흐른 뒤에도 높은 가치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택지지구 오피스텔은 생활 인프라가 잘 마련되어 있어 실수요와 투자 측면에서 모두 유리하다”며 “특히 오피스텔은 아파트처럼 청약 자격에 대한 제한이 높지 않고 분양권을 즉시 전매할 수 있어 문의가 더욱 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미사역’의 분양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7(문정동 644-2)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 312호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