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 오픈 기념 '통큰' 경품 행사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 오픈 기념 '통큰' 경품 행사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4.2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개발회사 우리나라주식회사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계약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견본주택 오픈일인 오늘(28일)부터 첫 주말 3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계약자와 방문객 각각 별도로 이벤트 추첨 및 경품 제공이 진행되며, 방문객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견본주택 현장을 방문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사전 예약 및 현장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벤츠 C200d를, 2등 3명에게 루이뷔통 가방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루이뷔통 가방을, 2등 3명에겐 LG스타일러,LG냉장고,다이슨청소기를 각각 1대씩, 3등 6명에겐 삼성전자 공기청정기를, 4등 6명에겐 루이뷔통 스카프를 증정한다. 오픈 3일간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만 20세 미만 미성년자 제외), 현장에서 경품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분양 관계자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계약자 분들에게는 감사의 뜻을, 방문객 분들에게는 호텔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으로 견본주택을 오픈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문의 및 사전 예약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기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탄1신도시 메타폴리스 2단계 부지인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지하 5층~지상 20층 높이, 고품격 서비스를 갖춘 호텔 440실과 254실의 레지던스 등 총 694실 규모로 구성된다.

호텔 내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릭터룸을 비롯해 물놀이 테마시설, 옥외 바비큐 파티장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호텔 이용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호텔 내부는 최고 수준의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자주식 지하주차장, 4면 개방구조 설계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차별화된 외관과 동탄신도시 최초 대규모 피트니스, 고급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로 인근 지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랜드마크 호텔다운 위상을 뽐낼 전망이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의 평균 분양가는 1억7500만원 수준이며 계약금 10%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투자자들에게 연간 10일간 무료숙박 혜택도 제공한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동탄1신도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랜드마크 입지에 위치하고 있기에, 현대백화점쇼핑몰, 대형마트, 영화관,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히 누릴 수 있다. 또한, SRT동탄역, 경부고속도로, GTX(예정), 인덕원선(예정) 등 호텔을 중심으로 풍부한 교통 여건이 형성되면서, 서울 및 수도권을 아우르는 광역교통망을 거느릴 전망이다.

특히, 호텔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디스플레이, 동탄산업단지 등이 위치하고 있는 데다 동탄테크노밸리, 수원산업단지, 오산산업단지와도 인접해 탄탄한 비즈니스 수요층을 거느릴 전망이다. 비즈니스 수요의 경우 한철에만 몰리는 관광객보다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만큼, 객실가동률 측면에서도 더욱 유리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와 더불어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전문적인 호텔 경영 시스템 구축을 위해 국내 여행 전문기업인 ㈜모두투어 네트워크 자회사 ㈜모두스테이에게 호텔 운영을 맡길 예정이다. ㈜모두스테이는 그간의 경험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해 안정적, 효율적으로 호텔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9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