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21일 본격 분양
동원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21일 본격 분양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7.04.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서울 ‘더블생활권’ 단지… GTX·신분당선 연장선 개통 호재
대형 쇼핑몰 연내 오픈… ‘몰세권 프리미엄’ 기대감 상승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투시도

(건설타임즈) 이유진 기자= 동원개발이 오는 21일 경기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 M2블록에 짓는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지하 3층~지상 35층, 3개 동, 전용 84㎡ 아파트 총 312가구와 지하 1층~지상 3층, 3개 동, 연면적 1만7631㎡ 규모의 상가가 어우러진 주거복합단지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삼송택지개발지구는 신도시급 대형 택지지구로 서울 은평구와 맞닿은 ‘서울생활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다년간 입주가 진행돼 각종 인프라가 탄탄하게 갖춰져 있으며 서울과 일산, 양쪽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 7·8번 출구의 바로 앞에 위치한다. 지하철 이용 시 종로나 상암, 홍대는 30분 내외, 여의도, 강남은 50분 내외에 닿을 수 있다. 차량으로는 자유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용이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강남으로 통하는 신분당선 연장 노선 개통 호재도 있다. 정부는 지난해 6월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 발표에서 동빙고-광화문-은평뉴타운-고양 삼송택지개발지구(지하철 3호선 삼송역)로 이어지는 ‘신분당선 삼송지구 연장안’을 확정했다. 해당 안이 실행되면 삼송역에서 강남역을 30분대에 주파할 수 있게 돼 강남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킨텍스에서 삼성역까지 22분이 채 걸리지 않는 GTX A노선(예정)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는 점 역시 희소식이다.     

단지는 주변에 크고 작은 녹지가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서삼릉, 창릉천 수변공원, 원당허브랜드 등에 인접해 있으며 서울한양C.C, 한양파인C.C, 뉴코리아C.C 등 골프장과 서삼릉대천낚시터, 약수낚시터 등 다수의 친환경 레저시설들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연내에 ‘스타필드 고양’과 ‘이케아 고양점’이 오픈되면 ‘몰세권’ 프리미엄도 만끽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루어볼 때,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가격 상승 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에 들어서는 동원개발의 고품격 유럽형 스트리트 테마상가 ‘비스타 에비뉴’도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스타 에비뉴’는 단지 상층부에 입주하는 312가구를 고정수요로 확보해 기복없는 영업이 가능하며, 사업지 인근에 입주하는 2500여 가구와 반경 5km 내에 밀집된 4만여 가구의 배후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지하철 3호선 원흥역 7번과 8번, 두 개 출구를 독점하는 단독 상가이니만큼 직장인 등 이동 수요가 상당하리라는 전망이다. 

동원개발 분양관계자는 “1기 신도시인 일산이 노후화됨에 따라 삼송 택지개발지구 일대가 고양시 안팎의 수요를 흡수하는 신흥 주거·상업벨트로 떠오르고 있다”며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삼송택지개발지구의 핵심 입지에 지어져 실거주는 물론 미래가치를 염두에 둔 투자자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약은 오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28일 2순위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발표는 5월 10일, 정당계약은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체결된다.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의 견본주택은 오는 21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7번지에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