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분양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3.2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코니·테라스 등으로 집객력 높여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서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를 분양한다.

네오종합건설㈜이 시공, 네오위드㈜가 시행하는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트렌디한 유러피안 스트리트 상가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해 높은 집객 효과가 기대된다.

발코니와 테라스, 중앙광장의 노천카페와 중앙분수대, 옥상 녹지공원 등 유럽형 특화 시설이 눈길을 끌며 환기와 채광 또한 우수하다. 지하층에는 공간 활용도를 높인 실용적 설계로 220여 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자주식 주차장이 마련된다.

네오 웨스턴스퀘어 관계자는 “1만㎡에 달하는 메머드급 면적에 조성되는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명지국제신도시 내 최초의 유러피안 상가로 안정적인 수익과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며 “1층 상가 분양가가 2천만원 대로 투자 대비 우수한 수익률도 메리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들어서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는 최근 글로벌캠퍼스타운에 영국 랑캐스터대학의 대학원 입주, R&D지구에 글로벌 브랜드 데상트코리아의 연구개발센터 건립을 확정지었다. 앞으로 2차 사업을 통해 업무, 교육, 주거, 의료, 호텔,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를 완성하게 된다.

네오종합건설㈜이 시공, 네오위드㈜가 시행하는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오는 4월 중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420-7 모아진빌딩 1층에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