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조합원 모집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조합원 모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3.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프리미엄벨트의 중심입지…평택 최저 분양가 아파트
   
 

'지제역 더브레인파크'가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제역 더브레인파크'는 지상 30층 11개동 1410세대(예정) 대단지로 조성되며 중소형(59, 72, 84㎡) 인기 평형으로 구성된다. 설계도 4베이, 세대별 창고제공 등 채광과 환기, 공간활용을 극대화했으며 특히 사면으로 막힘없는 조망을 제공한다.

지제역 더브레인파크는 올 하반기 가동 예정인 고덕 삼성반도체 산업단지(289만㎡)와 성균관대학교 캠퍼스, 연구 및 산업시설이 조성될 글로벌 교육, 연구, 문화 융복합 산업단지인 브레인시티의 초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SRT고속철도와 1호선, BRT노선(예정)이 교차하는 환승역 지제역이 차량 5분, 서정리역도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와 이마트 평택점, 홈플러스 송탄점이 근거리에 취해 인근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은 물론 생활인프라도 근거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지제역 더브레인파크'는 파격적인 20년 전 분양가로 공급된다. 현재 평택지역 신규분양 아파트 가격은 보통 3.3㎡당 950만원대이며 이들과 비교해도 지제역 더브레인파크의 추후 시세차익은 평당 120만~410만원까지 기대할 수 있다.

가격메리트에 더해 지제역 더브레인파크는 단지 앞에 초등학교가 위치에 교육여건이 탁월하다.

특히, 창립 조합원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전액 지원, 확정분담금 보장 등의 혜택은 물론, 만에 하나라도 사업진행이 중단될 경우 납부한 납입분담금과 업무추진비 전액을 환불해주는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더욱 안정적이다.

평택 프리미엄벨트의 신중심으로 자리잡을 더브레인파크는 3월 31일 금요일 오픈 예정이며 현재 주택홍보관은 평택역 메가박스 1층에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