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31주년 부동산특집]⑩효성, 중동신도시를 누리는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창간31주년 부동산특집]⑩효성, 중동신도시를 누리는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3.2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교통·생활인프라·교육환경 3박자 갖춘 단지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부천 중동신도시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입주 즉시 누릴 수 있는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분양한다.

효성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780번지 일원에서 부천 중동 1-1구역 재개발사업으로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4월에 분양한다.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지상13~29층, 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39가구로 구성된다. 이중 일반분양 분은 236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 81가구 ▲전용면적 75㎡ 105가구 ▲전용면적 84㎡ 50가구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부천 중동신도시 지역은 부천시 내에서도 선호도 높은 대규모 아파트타운 지역으로 인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인근 부천역 상권을 비롯해 이마트, 자유시장, 상동종합시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지방검찰청 부천지청, 부천시민회관, 중동행정복지센터, 부천시민운동장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1호선 중동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한 송내 IC, 경인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 또 서울 양천구, 인천시, 광명시, 시흥시와 접한 지리적 장점으로 다양한 버스 노선도 갖췄다.

오는 2018년에는 단지 인근 소사역을 거쳐 시흥, 안산까지 이어지는 복선전철 소사~원시선이 개통될 예정인 만큼 부천을 포함한 경기 서남부권 교통 환경이 더욱 개선 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으로 부곡초, 부곡중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계남고, 부천여고, 부천고도 인접해 있다. 부천역 인근에 학원가도 가까운 만큼 학교는 물론 우수한 사교육 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판상형과 타워형이 혼합돼 각 타입에 장점을 극대화한 내부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함은 물론 각 타입별로 3베이, 4베이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1·2층 저층가구의 사생활 보호를 위한 필로티 설계는 물론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설계가 도입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02번지 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