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 오피스텔 미르웰한올림 3차 분양 예정
등촌 오피스텔 미르웰한올림 3차 분양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3.2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곡지구·가양역 인근 복층형 오피스텔 수요↑…중소형 평형대 구성
   
 

마곡지구 및 가양역과 인접 한 ‘등촌동 미르웰 한올림 3차’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2018년 8월 입주 예정인 ‘등촌동 미르웰 한올림 3차’는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로 준공될 예정이며, 이 중 오피스텔은 143실이다. 입주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23.93㎡, 25.51㎡, 48.92㎡의 중소형 세 가지 타입으로 마련된다.

전체적으로 개방형 층고의 복층형 오피스텔로 붙박이장, 전기쿡탑, 빌트인냉장고 등도 갖춰 1~2인 가구에 최적화됐다.

미르웰한올림 3차는 교통이 편리해 여의도, 강남, 영등포, 목동, 김포공항, 상암 DMC를 비롯한 도심, 부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높다. 직장인들의 임대수요가 기대되는 이유다. 이용인구가 많은 9호선 급행역인 가양역과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인구 밀집도를 높이는 미래 가치도 상당하다. 마곡지구 공사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서부광역철도(부천-홍대입구) 신설에 따른 9호선 연장개통의 수혜도 입게 된다.

뿐만 아니라 쇼핑(홈플러스, 이마트), 교육(마포고, 경복여고), 문화(88체육관, KBS 스포츠 월드), 행정(강서구청)을 아우르는 생활 편의 인프라도 두루 누릴 수 있다. 우장산 공원, 한강공원과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등촌 오피스텔 미르웰 한올림 3차 사업지는 마곡, 상암, 여의도, 목동을 연결하는 까닭에 골드라인 프리미엄이 가능한 곳”이라며 “강서구 공항동 9-9에 자리한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