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 2차' 분양
시티건설,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 2차'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3.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 2차' 투시도

시티건설은 최신 평면 설계와 맞춤형 상품이 적용된 명품 아파트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 2차’의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창원시 진해구 남문지구 내 A2-2블록에 공급되는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 2차’는 876가구로 약 2,000여 세대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74㎡ 292가구와 84㎡ 584가구로 구성된다.

단일 평형으로 전용면적 59㎡ 1,103가구였던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은 1차’와는 달리 다양한 전용면적으로 구성되었고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파트로서 낮은 분양가가 매력적이며 인근에 주요 산업단지 및 항만 시설과 인접한 직주근접형 단지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4Bay 판상형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대형 팬트리와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치해 넓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하나의 공간을 2개의 침실 또는 통합 룸으로 입주민의 생활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바닥분수, 잔디광장, 놀이터·운동시설로 주민들의 여가시설을 확충했으며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커뮤니티센터에 위치한다. 더불어 단지 내에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위치하고 도서관·독서실과 같은 학습증진 공간도 마련돼 있다.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 2차’는 2번 국도와 인접해 주변 도시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부산항신항 고속도로’ 개통으로 부산, 김해 지역과의 연결시간이 단축되었다. 또한 웅동~장유간의 도로가 개통될 시 김해관광유통단지까지 단시간에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 2안민터널(2020년 완공예정)이 16년 4월 착공돼 창원~진해간 시간 단축으로 진해지역의 교통 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현재 청약통장에 상관없이 선착순 분양 중이며 중도금 이자 전액 무이자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