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 홍보부장 등 9개 분야 전문인력 공개채용 실시
SH, 홍보부장 등 9개 분야 전문인력 공개채용 실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7.02.2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변창흠)는 공사 조직개편에 따라 신설된 각 분야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총 9개 분야(홍보부장(1명), 법무(1), 부동산금융(2) ,세무회계(1), 전산(1), 주거복지(1), 영문에디터(1), 산업경제개발(3), 해외사업(1))로 채용인원은 모두 12명이다.

홍보부장은 공사의 기업홍보 및 언론보도를 주관하는 홍보부를 총괄하고, 법무분야는 법률 자문 등 사내 변호사 업무, 부동산금융 분야는 부동산 금융기획 업무, 세무회계 분야는 공사 회계 결산을 담당할 사내 회계사 업무를 맡게 된다.

전산 분야는 공사 전산 업무 시스템 운영 및 고도화 업무를, 주거복지 분야는 중앙주거복지센터 기본 업무 총괄을, 영문에디터는 공사의 주요 문서 영문 작성 및 번역 관련 업무를, 산업경제 분야는 산업입지 및 창업지원 관련 업무를, 해외사업 분야는 서울시가 공사에 위탁해 시행 중인 서울시 우수 정책 수출 사업을 위한 해외사업 기획 및 수행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채용일정은 3월6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아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4월 초 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www.i-sh.co.kr) 공고및공지난에 게시된 사무직 및 사무기술전문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