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24일 견본주택 개관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24일 견본주택 개관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7.02.2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 총 544가구… 전 가구 판상형 설계
송정지구 중심에 위치한 편리한 입지 및 주변 교통인프라 개발
   
금강주택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투시도

(건설타임즈) 이유진 기자= 금강주택은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지구 B7블록에 공급하는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의 견본주택을 오는 24일 개관한다고 21일 밝혔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지하1층, 지상21층, 7개동, 전용 84㎡ 총 544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전용 84㎡A 241가구, 전용 84㎡B 259가구, 전용 84㎡C 44가구로 이뤄진다. 

전가구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된데다 울산에서 신주거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송정지구 중심에 위치해 실수요층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금강주택만의 뛰어난 상품설계가 적용됐다. 544가구 전체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으로 구성했으며 수납공간을 최대화한 드레스룸도 적용했다. 84㎡A 타입과 84㎡C 알파룸 공간을 드레스룸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안방은 물론 주방을 통해서 출입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세대 내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로는 보육시설, 도서관, 독서실 및 키즈북카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다채로운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 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강점이다. 단지 동측으로는 동화산(235m)이 위치해 있고 단지 서측으로는 동천강이, 지구 북측으로는 송정천과 송정박상진 호수공원이 위치해 있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B7블록은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울산 송정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진장동에 위치한 농협하나로마트와 코스트코코리아, 롯데마트 등의 대형 쇼핑시설도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가 위치한 울산 송정지구는 정주여건과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지구 남측으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북구모듈화 산업단지 등이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울산공항과 동해남부선 송정역(2018년 개통)이 인접해 있으며, 송정지구 동측으로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이어진 오토밸리로가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학교시설은 중학교가 단지와 접해 있고 화봉초(직선거리 약 200m)를 비롯해 초등학교(약 420m)와 고등학교(약 600m) 부지가 도보권에 위치해 통학환경이 뛰어나다.

금강주택 분양관계자는 “앞서 송정지구에서 분양한 단지들이 공공택지의 장점과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높은 청약경쟁률은 물론 단기간에 계약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며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의 경우 송정지구 내에서도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중학교와 수변공원이 접해있는 입지조건으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97-2번지에서 오는 24일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