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분양
(살고싶은 아파트)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2.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례신도시의 장점 갖춘 단지… 더블역세권·서남부권 개발호재 등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노벨아이가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하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가 오는 3일 개관하며 분양에 들어간다.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에 공급되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오피스텔과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48㎡, 총 412실 규모로 공급되며, 판매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위례신도시의 관문격인 우남역과 트램역의 더블 역세권 입지로 편리한 교통환경이 강점이다. 서남부권의 가시화 되고 있는 개발호재 수혜로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강남 생활권까지 이어지는 서울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환경이 눈에 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우남역(2019년 개통 예정)을 있고, 위례 내부 환승트램라인(2021년 개통예정) 역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최근 개통한 SRT수서역(고속철도)도 5㎞이내에 있어서 편리한 전국 광역 교통망을 중심에서 누릴 수 있으며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개통예정) 등도 계획되어 있는 만큼 강남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반경 5km 내외에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유통단지(예정), 바이오테크놀로지타운, 문정도시개발지구(예정) 등이 있는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춘 직주근접 오피스텔이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에는 이탈리아산 가구 도어와 LG트롬 스타일러가 적용되며 욕조 설치는 물론 LED등기구 사용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

주거형 오피스텔에 맞게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광파오븐, 워밍드로워 등의 가전제품 설치는 물론 드레스룸을 갖춘 침실과 거실의 생활공간을 분리한 평면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주방 마감재는 천연화강석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으며, 창호의 경우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PVC 이중창을 사용해 조망과 개방감은 물론 방음과 단열효과도 극대화했다.

풍부한 수납공간과 2.6m의 높은 천정고를 확보했으며, 화장실 배관이 해당층에 있어 배수소음을 최소화하고, 누수시 해당층에서 유지보수 가능해 세대간 독립성이 확보된다. 또 210mm의 슬라브 두께가 적용돼 층간 소음도 최소화했다.

단지 내에는 L’FORT Mall(예정)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3 (위례힘찬프라자 2층)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