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사회공헌활동 강화
전문건설공제조합, 사회공헌활동 강화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1.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과 지원협력 MOU체결
   
▲ 전문건설공제조합 손명선(오른쪽) 이사장 직무대행이 서울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 장순욱 관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직무대행 손명선)은 지난 18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사회복지단체인 서울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관장 장순욱)과 지역 사회공헌사업을 위한 지원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은 서울시립남부장애인복지관이 실시하고 있는 동작구 지역 내 다양한 공익사업을 통해 장애우들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통합을 지원한다.

우선 조합 임직원들은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특화 사업인 텃밭 가꾸기를 비롯해 장애우 골프 프로그램, 김장․연탄배달 등 복지관의 행사에 분기별로 참여해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복지관 강사를 초청해 임직원대상 강연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

손명선 전무이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가치를 공유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며 "사회공헌활동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기업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합은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조합원이 준 사랑을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눈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