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흥 청광플러스원 골든하버시티' 분양
인천 '신흥 청광플러스원 골든하버시티'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1.1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광건설 시공 예정...역세권 입지로 편의성 높아

인천의 원도심인 중구 신흥동에 10년 만에 신규 아파트 '신흥 청광플러스원 골든하버시티'가 공급된다.

'신흥 청광플러스원 골든하버시티'는 지하2층~지상29층(4개 동) 아파트 488세대 및 오피스텔 180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A형, 59㎡B형, 74㎡의 중소형으로 이뤄지며, 선호도 높은 4bay 구조 및 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탁월하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어린이집, 북카페, 경로당, 잔디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무인경비시스템, CCTV녹화, 원격검침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등으로 입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이 아파트는 '역세권 입지'로 인천 신포역 역세권에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고, 수인선(신포역), 경인선(동인천역) 및 인천발 KTX송도역(2021년 예정), 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교통환경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인천항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최근에는 인천 내항 1/8부두 항만재개발사업이 본격 추진되고 있어 관광특구로서의 가치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율목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연출되며, 각종 관공서와 신포국제시장, 대형마트, 대형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만족도 높은 입주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천광역시립율목도서관, 신흥초, 송도중, 인천여상, 광성고 등 풍부한 교육시설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신흥 청광플러스원 골든하버시티’ 관계자는 "인천 신흥동은 서울이나 부천은 물론 인천국제공항과의 가까운 거리로 인천의 원도심으로써 역할을 다하고 있다"며 "우수한 입지 조건뿐만 아니라 3.3㎡ 당 500만원 대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공급가격에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청광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이라고 알려지며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라고 전했다.

‘신흥 청광플러스원 골든하버시티’는 지난 13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중로 176 나성빌딩 1층에 홍보관을 개관했다. 1월 7일부터 진행한 사전 조합원 모집에서는 300여 명의 사전 청약이 신청되는 등 성황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