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원흥역 반도유스퀘어’ 상가 분양
반도건설, '원흥역 반도유스퀘어’ 상가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1.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만여 배후수요 갖춘 3호선 역세권 상가…수익성과 안정성 높아 투자자들에 인기
- 고양시 신흥주거지 원흥지구 골든블록에 3호선 원흥역 역세권상가 입점 임박

   
▲ 이달 말 입점을 앞둔 반도건설 ‘원흥역 반도유스퀘어’ 모습

반도건설(회장 권홍사)이 속한 반도그룹에서 짓는 '원흥역 반도유스퀘어’가  쇼핑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서북부 삼송, 원흥지구의 실질적 역세권인 3호선 ‘원흥역’ 역세권에 들어서며 이달 말 입점을 앞두고 있다.

‘원흥역 반도유스퀘어’는 삼송지구 2만2,000여 가구를 비롯해, 앞으로 완성될 원흥지구, 지축지구까지 합하면 약 4만여 가구의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는 점에서 최적화 된 상가 입지로 손꼽힌다. 또 상가가 위치한 원흥역 인근으로는 대규모 주상복합과 오피스텔이 들어서고 신혼부부, 대학생 등 젊은 층을 위한 행복주택, ‘대학생연합기숙사’로 불리는 학생종합복지센터가 자리해 일대가 24시간 활력이 넘치는 젊은 상권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규 상가의 쾌적하고 트렌디한 특화설계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옥상정원, 외부 특화 및 2,3층 테라스 설계로 고객이 더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1층에는 생활밀착형 MD구성이 계획되어 있고 고층에는 병의원이 입점할 것으로 보여 분산되지 않는 집중상권으로 도약이 가능하다.

이 상가는 이달 말 입점을 앞두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일반적인 분양상가와 달리, 계약 즉시 입점 후 영업이 가능하므로 투자자금 회수가 빠르고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게 형성되어 있다.

한편 ‘원흥역 반도유스퀘어’는 대지면적 3,302㎡, 연면적 2만7,318㎡ 지하3층, 지상 10층 180실 규모로 조성된다. 대부분 저층 상가들이 포진해 있는 주변 환경에 비해 고층상가로 지어져 향후 이 일대의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홍보관 및 입점지원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29-1,2번지(원흥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