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연수파크자이' 분양
GS건설, '연수파크자이'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1.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둘레길 통해 매일 다른 자연환경 누려

GS건설은 인천 연수구 동춘동 동춘1도시개발사업지구 7블록에 '연수파크자이'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30층, 9개 동, 전용면적 76~101㎡ 총 1023가구로 구성된다.

‘연수파크자이’가 들어서는 지역은 동춘도시개발사업지구로 향후 총 9500세대가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 주거단지다. 단지가 들어서는 연수파크자이는 송도국제신도시와는 송도2교를 사이에 두고 있고 차로 5~10분이면 송도센트럴파크까지 닿는다. 송도국제도시 내 학원가,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 업무, 교육, 여가시설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도로망도 촘촘한 편이다. 제3경인고속도로 송도IC를 통하면 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로의 접근도 용이해 서울을 포함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인천 지하철역인 동막역과 동춘역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향후 GTX 송도~청량리 노선과 KTX 송도~경부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송도국제도시 도심 전망과 서해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지구 가까이에는 11km에 달하는 연수 둘레길이 있어 산책,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봉재산, 청량산도 인접해 친환경 주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송도고, 인천대건고, 연수여고, 인천중, 청량중, 연성중 등이 위치해 인천시 내에서도 명문 학군으로 꼽히는 연수구 고교로 통학이 용이하다.

‘연수파크자이’는 동춘1지구 내 유일한 1군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로 프리미엄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1023가구의 대단지로 지어지며 사업지 바로 옆에는 공원 부지가 함께 들어서 주거 여건은 더욱 쾌적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GS건설은 브랜드 가치에 맞는 설계도 적용했다. 최고 30층 높이의 초고층인 단지는 대부분 가구를 남향 위조로 배치하고 채광과 조망권을 극대화 했다. 또 전 가구의 89%를 판상형으로 설계해 바람이 잘 통하고 주거 쾌적성을 높혔다. 가장 많은 가구 수를 공급하는 전용 84㎡는 4베이와 3면 발코니 구조(일부세대)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도 높혔다. 이 밖에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도서관 등 자이 아파트 대표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가 공원과 연계해 함께 제공된다.

‘연수파크자이’의 모델하우스는 송도지식정보단지역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