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신도시 노른자위’ 마지막 입지 ‘세영리첼 에듀파크’ 정당계약 진행중
‘송산신도시 노른자위’ 마지막 입지 ‘세영리첼 에듀파크’ 정당계약 진행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1.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신도시 동측지구 ‘노른자위 땅’으로 불리는 EAA-11BL에 ‘세영리첼 에듀파크’가 정당계약을 진행중에 있다. 정당계약은 1월 2일(월) 부터 1월 4일(수) 까지 3일간 진행된다.

   
 

‘세영리첼 에듀파크’는 지하1층~지상20층, 9개동으로 구성되며, 84m²(A,B,C,D), 113m²(A,B) 타입으로 총 533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주차대수는 1.61대 1로(859대) 송산신도시 내 세대당 최다 주차대수를 확보하고 있다.

‘세영리첼 에듀파크’는 전세대 4Bay 판상형 평면을 도입하여 입주민 모두가 최신평면에서 생활할 수 있는 아파트를 구현하였다. 또한, 작은 침실에 가변형 벽체를 두어 통합형 침실로 이용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팬트리 공간을 팬트리 확장형, 알파룸으로 각 세대의 기호에 따라 구성할 수 있도록 세대 맞춤형 아파트를 제공한다.

◆ 송산신도시 동측지구 최고 교육환경, 프리미엄 기대지.

특히, ‘세영리첼 에듀파크’는 동측지구 ‘노른자위 땅’ 이라 불리우며 초,중,고(예정)를 비롯해 공립유치원(예정)까지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아이가 있는 부모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학교(예정)는 화성시가 교육시설 건립에 본격적으로 착수하여 건설되는 복합화시설로, 학교와 지역사회를 잇는 교육, 문화, 복지, 체육공간 등이 구성되며, 조용한 학업 분위기를 위해 동선을 분리하여 건설된다. 해당사업비만 총 366억 7800만원이 예정되어 그 규모와 시설을 가늠할 수 있다.

◆ ‘생태주거단지’ 동측지구 내 돋보이는 자연 환경

‘세영리첼 에듀파크’는 송산신도시 계획에 ‘생태주거단지’로 개발되는 동측지구에서도 쾌적함이 돋보인다.

단지 우측으로는 시화호를, 좌측으로는 산 조망이 가능하며, 동측지구 북부권역에 공원이 3개소인 반면 ‘세영리첼 에듀파크’가 위치한 남측권역으로는 단지를 중심으로 7개소의 공원이 조성된다. 특히, 단지 앞에 조성되는 ‘도담공원’은 복합운동마당, 테마가로수길, 축구장 등으로 구성되는 약 11,000평의 공원이 조성 예정에 있어 삶의 질을 높이는데 충분하다.

단지 내 조경시설로는 수목원, 생태연못, 중심광장, 휴게마당, 유아놀이터, 쌈지공원, 텃밭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송산신도시 ‘세영리첼 에듀파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9-2번지 (초지역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맞은편) 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