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소사벌택지지구 마지막 브랜드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살고싶은 아파트) 소사벌택지지구 마지막 브랜드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12.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가구 중소형·4bay 설계, SRT개통·고덕삼성산단 등 호재 가득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과 대림산업이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 택지지구 B-1블록에서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를 분양중이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아파트 6개동 규모로 566가구로 구성됐다. 전 가구가 중소형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83㎡A 334가구 ▲83㎡A1 42가구 ▲83㎡B 78가구 ▲83㎡B1 21가구 ▲83㎡C 91가구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 중반대이며,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 각종 개발 호재 프리미엄 단지= 평택은 올해 말 개통예정인 수서발 신형 고속열차인 SRT평택지제역,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조성(예정), 평택항 개발(예정) 주한미군기지 이전(예정), LG전자 진위산업단지 조성(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를 통해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소사벌 택지지구는 평택시에서 개발되는 택지지구 중 가장 큰 규모로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있어 평택시 생활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택지지구 내 분양되는 아파트 중 마지막 대형 브랜드 아파트로 모든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이라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 수익을 노리는 중장년층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택지지구 내 분양되는 아파트 중 마지막 대형 브랜드 아파트로 모든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이라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 수익을 노리는 중장년층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인프라 갖춘 뛰어난 생활환경= 이 단지는 소사벌 택지지구 내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사업시설들과 병원,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뉴코아아울렛, CGV, 평택시청 등 비전동의 편리한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어 뛰어한 생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옆 통복천 및 소사벌 택지지구 내 배다리저수지 생태공원 등이 인접한 쾌적한 주거환경과 비전중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는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 중소형 4Bay 설계 각종 혁신 기술 적용= 모든 평형이 4Bay로 구성된 혁신 설계를 적용됐다. 전용 83㎡C 타입은 탑상형 코너 타입 구조의 단점을 극복한 새로운 평면을 적용해 4 Bay로 구성했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층간소음 저감을 위해 최신 완충재를 적용해 경량 1급, 중량 2급의 층간소음 수준을 갖추도록 했다. 욕실 및 주방에 층별 직배기를 적용해 쾌적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LED 조명과 복층유리로 에너지 효율을 높였고, 드레스룸·펜트리장 등 각종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일부 세대는 통복천 방향 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해 쾌적한 생활 공간을 연출할 계획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이 기사는 대우건설에서 제공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