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인프라 완비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 23일 공급
편리한 인프라 완비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 23일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12.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방 붙박이장, 팬트리, LED조명, 손빨래 싱크대 등 옵션 무상 제공

분양시장에서 입주와 동시에 모든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살기 좋은 아파트’는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이러한 지역에 공급되는 아파트는 각종 편의시설이 풍부하고, 학교, 도로망, 대중교통 등의 기반시설을 잘 갖춘 경우가 대부분이라 수요자들이 거주하는 데 매우 편리한 주거지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주거선호지로 꼽히는 지역들의 경우 교통∙학군∙편의시설 등을 갖췄다는 점에서 거주민들이 만족하는 반면, 입주한지 오래 된 아파트들이 많아 새아파트에 대한 수요도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실수요자라면 이러한 지역에 공급되는 신규물량을 적극 노려볼 만 하다”고 조언한다.

오는 23일에는 동해시 최고 주거선호지로 꼽히는 ‘북삼지구’에서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이 공급될 예정으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입주와 동시에 모든 인프라 누린다. 북삼지구 최중심에 들어서는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
대한토지신탁은 오는 23일 강원도 동해시 동회동 12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을 공급할 예정이다. 시공은 세정건설이 맡았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66~111㎡, 총 260가구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작년 단기간 완판된 ‘북삼 하우스디’의 후속 물량으로, 동해시에서 10년 만에 공급되는 대형 평형인 전용 111㎡도 포함됐다.

인근으로 명문인 광희중•고교와 청운초, 북삼초, 북평고 등의 우수한 학군은 물론 북삼주민센터, 북삼지구대, 천곡동 이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동해역, 동해대로, 동해고속도로(양양~삼척), 동해IC, 서동로 등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인근으로 6000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이 형성돼 있는 북삼지구 최중심에 들어서 학군, 교통, 편의시설 등의 입지적 장점까지 고루 갖췄다”며 “공급을 앞두고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북삼 2차 웰메이드타운’은 다양한 상품특화도 선보인다. 저층 및 최상층 입주민을 위해 2층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를, 최상층에는 공간활용도가 높은 다락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 가구에 안방 붙박이장 및 고효율 LED조명, 손빨래 싱크대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후 일정은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29일(목)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돼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낮췄다.

견본주택은 동해시 동회동 120번지에 23일 개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