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세제 혜택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클래식’ 분양
각종 세제 혜택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클래식’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11.28 13: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예정),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등 혜택 다양

최근 각종 세제혜택을 주는 지식산업센터가 투자자의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다.

지식산업센터는 동일 건축물에 제조업,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 사업자와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다층형 복합 건축물로 일반 오피스 빌딩보다 분양가가 저렴한 데다 취득세감면, 재산세감면 등 세제혜택이 많다. 아울러 공동시설 이용으로 원가절감이 가능하고 대도시에 입지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스건설이 서울 금천구 가산동 219-6번지에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클래식’도 다양한 세제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예정) 혜택을 비롯해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등의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

건설 관계자는 "저금리 정책 자금•세제 혜택 등 입주기업 지원제도를 이용할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가 틈새상품으로 떠오르면서 오피스텔이나 상가보다 인기가 있는 추세다"며 "그 중에서도 서울은 주변 상권도 잘 갖춰져 있고 교통도 편리하다보니, 대기업 계열사나 중견급 업체 등 수요가 많아 경쟁률도 그만큼 높은 편이다"고 말했다.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클래식’은 물류차량이 내부 나선형 차로를 따라서 각 업체 바로 앞까지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장점이다. 입주기업들이 물건을 만드는데 필요한 각종 자재를 차량에서 내리거나 만들어진 제품을 싣을 일이 많다는 점을 감안했다.

또 10층까지 2.5톤 트럭이 올라가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차량진출입이 편리하고, 5.6m에 달하는 높은 층고와 견고한 하중설계는 재고물량 적재에 용이한 제조업 맞춤 설계를 자랑한다.

각 호실 내부로 차량이 직접 진출입할 수 있어 물류 적재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바닥 하중은 ㎡당 최대 1톤까지 견딜 수 있어 무거운 화물 적재 시에도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또한, 최대 5톤까지 적재할 수 있는 화물전용 엘리베이터가 각 층과 연결된다.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클래식’은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고효율 설계로 입주 직원들의 안전과 자부심을 높일 계획이다. 지반의 특성을 고려한 기초설계로 지진, 불균형 하중에도 견디는 내진설계를 적용한다. 2~9층 중앙에 중정을 설치해 층별 환기와 채광이 우수하다. 중앙 호실까지 발코니도 설치해 더욱 더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한다. 2개동으로 구성된 기숙사는 각 호실별 자연 채광이 가능하고 약 6㎡의 서비스 면적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 인근 서울지하철 1호선 독산역,신안산선이 경유할 예정으로 이 노선이 개통될 경우 시흥 및 안산으로의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강남순환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 및 수도권 인근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계획도 추진되고 있어 교통혼잡도 개선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25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6차 106호에 위치해 있다.

   
▲ 에이스 하이엔드타워 클래식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클래식 2016-12-05 17:58:39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