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동 힐스테이트’, 20세대 한정 2차 조합원 모집
‘범어동 힐스테이트’, 20세대 한정 2차 조합원 모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11.2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안정성 확보하며 일반 분양 초읽기 돌입
   
 

일반분양 전 20세대 한정으로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인 대구 수성구 경신고 옆 ‘범어동 힐스테이트’는 최단기간 1차 조합원 모집 완료를 기록한 바 있다.

사업 진행에 속도를 내고 있는 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현재 조합설립인가 및 통합심의까지 마무리한 가운데 사업승인 후 바로 일반분양을 진행할 계획이다.

범어현대지역주택조합 측은 “사업지 선정과 토지계약금 지급 등 사업의 안정성을 먼저 확보하며 조합원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범어동 힐스테이트는 지하철 2호선 수성구청역에 도보 3분대에 닿을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했다.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교차하는 교통망이 구비됐으며 동대구IC를 통해 인접 도시 진출입이 수월한 교통 여건을 지녔다.

범어로데오타운과 먹자거리가 형성 돼 있는 범어동 중심상권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마트 만촌점은 물론 동대구역에 조성되는 신세계백화점이 가까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 74㎡, 84㎡, 118㎡의 7개동 총 414가구 규모의 교육, 건강, 친환경 특화단지로 지어진다. 단지에는 대구지역 최초로 미래형 전기자동차 보급 및 이용촉진 방안의 일환으로 통합심의시 전기차 충전시설 설치가 권장돼 전기차 충전시설 2기, 전용주차구역 2대를 적용하기로 했다.

실내에는 외부로부터의 소음차단 및 방음․단열효과는 물론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현관중문은 물론 4-Bay 혁신설계와 팬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과 빌트인 쌀냉장고도 제공한다.

전 세대 남동향 위주로 단지 배치가 계획됐으며 햇살과 바람이 잘 들며 친수공간 등 다양한 테마가 있는 중앙정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을 비롯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승, 하차할 수 있는 학원 차량의 대기공간인 키즈스테이션도 조성된다.

또한 아이들 학습공간의 독서실과 문고는 물론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소규모 파티나 행사를 위한 다목적연회장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경신중, 고, 경동초, 정화여중, 고, 대구여고, 경북고, 대구과학고 등 명문 학원가들로 둘러싸인 교육환경을 구비했으며 범어공원과 수성구민운동장, 대구 어린이대공원, 두리봉으로 이어지는 등산로 및 체력단련장이 단지 인근에 조성 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범어동 힐스테이트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