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를 한눈에! 초고층 ‘청라 푸르지오’ 특별분양
청라국제도시를 한눈에! 초고층 ‘청라 푸르지오’ 특별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11.0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초고층 아파트 ‘청라 푸르지오’가 한정세대 특별분양 선착순 공급에 나섰다.

단지는 호수공원 내 453m 시티타워와 예정돼 있는 지하철 7호선이 인접한 초역세권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58층 4개 동으로 구성됐으며 전 세대 전 방향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다. 전용면적은 94㎡, 114㎡, 120㎡, 139㎡의 중대형 면적 위주 총 751세대로 청라호수공원과 서해를 한눈에 내다볼 수 있으며 쾌적한 단지 내 조경 공간이 눈에 띈다.

인근의 청라호수공원은 70만㎡가 넘는 면적에 레저, 전통, 예술, 생태 공간으로 폭 10m의 길이 4.8km의 순환도로, 길이 4.5km의 산책로 등으로 구성된 청라국제도시의 대표 랜드마크다.

청라국제도시 시티타워 및 복합시설 개발사업은 최근 사업자가 지정됐으며 청라호수공원 중심부에 있는 복합용지 3만3,058㎡에 453m 높이의 초고층 빌딩과 쇼핑, 문화시설 등을 갖추는 사업이다.

이곳에는 지하 4층, 지상 25층에 영화관과 전망대, 레스토랑, 다목적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티타워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555m)와 삼성동 옛 한국전력 부지의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553m)에 이어 국내에서 세 번째로 높은 초고층 빌딩으로 한양컨소시엄이 시공한다.

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역사문화공원, 근린공원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바로 옆에는 CGV가 입점한 스퀘어7이 공사 중이다.

여기에 단지 내 휘트니스 클럽 및 실내골프장 등의 시설이 자리하고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뿐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및 단지 내 조경 등이 마련돼 있다.

단지가 위치해 있는 청라국제도시는 최근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직선화구간 개통과 BRT버스(청라~가양), M버스(청라~서울역), 광역버스(청라~강남), 청라국제도시역 9호선 직결운행 확정으로 교통편이 더욱 향상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대중교통으로는 청라국제도시역 이용 시 서울역이 38분, 신논현역 49분, 부평구청역 26분으로 서울과 30~5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인천 지하철 2호선이 검암역으로 연장돼 인천시내 접근도 편리하다.

이번 특별분양은 최초 분양자의 잔금납입 미이행에 따른 해지 분과 초기 전세분양으로 분양됐던 세대의 만료 후 퇴거로 일반분양 전환되는 세대다. 모든 세대가 호수조망이 가능하며 층, 향, 조망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지는 현재 한정 세대만 분양하고 있으며 계약금은 분양대금의 5%, 잔금납입시 즉시입주 가능하다. 상세한 사항은 청라푸르지오 분양홍보관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