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 최초 복층형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분양 속도↑
물금 최초 복층형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분양 속도↑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6.10.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의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번지
   
 

분양 마감을 앞둔 1, 2차에 이어 물금신도시에 상륙한 다인건설의 소형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물량이 빠른 소진을 시현하고 있다. 단지는 총 468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도보 1분 거리의 초역세권을 입지로 택했다.

아파텔 내부는 전 세대 초절전 LED 시공을 통해 전기료 절감효과를 기대 가능하다. 초절전 LED 조명은 백열램프 대비 소비전력이 8분의 1이며 수명도 50배 이상 오래간다.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일괄소등∙점등 스위치, 팬트리 공간, CCTV,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자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소음차단 및 난방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뜬바닥 구조와 이중바닥 공법을 통해 소음 및 열 손실 최소화가 가능한 일체형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화재 시 가스 발생이 최소화되는 것은 물론 냉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난연패널을 시공했다.

내부에는 최신 주택 트렌드인 풀빌트인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고급 마감 자재를 사용해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빌트인을 통해 42인치 TV, 전자렌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전자비데, 드럼세탁기,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전기쿡탑, 첨단 디지털 도어록, 일체형 샤워기, 콤비냉장고 등이 제공된다.

실내는 복층형 구조와 신개념 2+알파룸 혁신 구조를 도입해 소형아파트 급의 뛰어난 공간 활용도와 수납 공간 확보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안목치수를 채택해 보다 동일 주택형의 기존 오피스텔에 견줘 3.3m²~4.9m² 가량 넓은 실사용 면적 활용이 가능하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분양 관계자는 “물금신도시 중심 상업지역 핵심 입지를 택한 가운데 초역세권을 구비한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바탕으로 주거가치와 투자가치가 부각된다”면서 “1차와 2차의 분양열기가 3차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보여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