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공세권 아파트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 분양 마감 임박
충북혁신도시 공세권 아파트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 분양 마감 임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6.10.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입지가 선호되면서 주택시장에서도 단지 근처 공원, 호수 등의 녹지공간이 중시되고 있다. 자연을 벗하는 도심은 편의성과 더불어 힐링이 가능해 이를 담아낸 웰빙 아파트들이 수요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단지 인근에서 운동 및 산책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원 등을 보유한 아파트들이 ‘공세권’ 아파트로 불리며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

단지에 인접한 공원 녹지공간은 아파트 완공 후 매매가 상승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조망권도 프리미엄으로 여겨진다. 실제 이 같은 입지적 프리미엄을 품은 아파트들이 분양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충북혁신도시에서는 단지 앞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공세권 아파트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마감을 앞두고 막바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이 아파트는 ㈜건영과 양우건설㈜가 선보인 총 842세대 규모의 중소형아파트로서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충북혁신도시 C2블록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2층, 총 1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 747세대 ▶84B㎡ 95세대 등 2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현재 84B 타입의 경우 물량 소진이 임박한 상태로 알려졌다.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는 체육근린공원과 하나된 웰빙 입지로 단지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자리해 수변 조망권과 함께 그린프리미엄을 품었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하는 수변공원은 입주민들이 단지 가까이에서 산책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 곳을 찾는 방문객들도 많아 향후 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인정받고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주차 편의를 위한 넉넉한 주차공간이 확보되며 수변공원과 연계된 테마파크도 마련된다. 1689㎡에 이르는 충북혁신도시 내 최대 수준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췄다. 단지 중앙에는 썬큰가든, 야생화정원, 가족숲정원 등이 위치했으며 입주민들의 여가, 운동을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이 들어선다. 자녀들의 교육을 위한 작은 도서관과 남녀 독서실도 조성되며 입주민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주민카페도 마련된다

현재 도보 거리에 위치한 옥동초등학교가 개교해 있으며 옥동유치원도 이달 개원했다. 공립인 석장어린이집이 운영 중으로 2017년에는 석장중, 고교도 개교할 예정으로 ‘원스톱 에듀타운’의 면모를 갖춘 교육 환경이 마련된다. 유아지원센터 신설이 아파트 근처에서 예정돼 있으며 도서관, 청소년 문화의 집, 보건소, 북카페 등 교육, 문화를 아우르는 상업시설 등 도심 인프라를 단지 주변에서 이용 가능하다.

혁신도시 광역터미널이 단지 가까이에 자리한 가운데 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와 국도17호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리적 특성상 수도권 1시간, 전국 2시간 생활권으로 촘촘한 격자형 광역 교통망을 지녀 인접 지역 진출입과 시, 도 단위 이동이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는 단지 옆 수변공원을 벗하는 쾌적한 입지와 수변 조망권이 힐링을 추구할 수 있는 주거 환경으로 떠오르면서 빠른 속도로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2018년 1월 입주가 예정된 건영 아모리움 양우 내안애의 주택홍보관은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835-4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100만원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세한 계약 절차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