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오네뜨 더 테라스' 인기 고공행진, 입지와 상품성 다 잡았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 인기 고공행진, 입지와 상품성 다 잡았다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6.10.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교통, 교육, 자연 등 다양한 인프라 누릴 수 있어 소비자 선호도 높아
   
 

동탄2신도시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가 청약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며 일찌감치 마감됐다.

수도권의 블루칩으로 불리는 동탄2신도시에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대단지 테라스하우스로 분양 전부터 주목을 받아온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지난 6일 청약에서 133가구 모집에 총 1,932명이 몰려 평균 14.53대 1, 최고 89.29대 1의 높은 경쟁률로 1순위 마감됐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10개동 규모, 전용면적 84㎡ 총 147가구의 대단지 테라스하우스로, 문화‧교통‧교육‧생활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소를 두루 갖춰,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주말에만 2만5,000여 명이 몰리며 청약 훈풍을 예고한 바 있다.

▲ 문화디자인밸리 내, 동탄신도시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더 넓은 테라스하우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커뮤니티 시범단지,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와 함께 동탄2신도시 3대 특별계획구간으로 꼽히는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들어선다. 동탄1·2신도시의 중심지역인 문화디자인밸리는 문화공간과 문화컨텐츠, 디자인산업 육성을 위해 캠퍼스 타운과 커뮤니티 플라자, 문화상업복합 특화거리, 스튜디오 주거타운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예술관련 축제 및 문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오는 12월 개통을 앞둔 KTX동탄역에서 약 1.2km 거리에 위치해 동탄역에서 SRT(Super Rapid Train)를 이용시 수서역까지 불과 12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며, 경기 평택과 부산, 광주, 목포 등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동부대로와 동탄기흥로, 동탄신리천로,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연내 개통예정) 등 도로교통도 좋으며, 동탄J.C를 통해 봉담-동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초·중·고교 모두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특히 최근 선호도가 높은 국제고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있다. 인근에 학원중심 근린상가지역인 에듀몰 조성도 계획 단계에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단지를 둘러싸고 신리천과 근린공원, 오산천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도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는 테라스하우스로써의 장점도 갖췄다. 테라스로 인해 분양면적에 비해 훨씬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전 세대 남향 배치, 확장평면과 광폭테라스, 일반 아파트에 비해 높은 천정고, 집안 곳곳에 배치된 수납공간, 워크인클로젯으로 꾸며진 드레스룸 등으로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남해오네뜨 더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방교리 29-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3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계약은 10월 18일〜20일 까지 진행된다.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