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강변도시 20만 중심상권 ‘미사 강변 노블레스’ 상가 분양
미사 강변도시 20만 중심상권 ‘미사 강변 노블레스’ 상가 분양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6.09.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1분 거리 역세권 사거리 코너 상가가 분양 중이다. ‘미사 강변 노블레스’는 미사 강변 유일의 4면 오픈 상가로, 미사지구 상업지역 내 연면적 7,000평 이상의 상가 중 최초 준공 예정인 상가다. 또 중심상권 내 오피스텔 15,000여세대가 입주 예정이다.

미사역 메인 대로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미사강변도시에서 유일한 1종 유흥 상업지구다. 특히 의료 시설 가능 건물로 인허가가 되어 이미 여러 의료기관의 분양이 확정 되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1분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20분 이내로 강남 접근이 가능하다. 잠실은 차로 15분이면 닿는 강남 생활권이다.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 강일IC, 상일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에 바로 진입이 가능한 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연장이 확정되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은 상일동역~ 강일지구, 미사지구를 경유하여 하남시 창우동까지 약 5개 정거장을 연장 신설하는 것으로 2018년 12월 준공 및 개통을 목표로 사업 진행중이다. 지하철 9호선 4단계가 개통되면 고덕 일대까지 연결돼 환승 없이 강남으로 진입이 가능하게 된다.

인근으로 삼성 엔지니어링 본사, 세스코,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등의 기업들과 강동첨단업무단지, 하남지식센터ITECHO 등 대규모 산업 단지 인구 등 최대 인구가 집중되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개방이 완료되면 꾸준한 인구 유입이 예상된다. 여기에 코스트코와 이케아도 입정 예정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오픈 후 인구 유입이 엄청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