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로얄팰리스 물금, 이번에는 3차가 온다! 9월 30일 견본주택 오픈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이번에는 3차가 온다! 9월 30일 견본주택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09.2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2차 성공적인 분양 기세 이어갈 다인건설의 3번째 출사표 개봉박두
   
 

다인건설이 1, 2차의 성공적인 분양을 바탕으로 양산 물금신도시 최중심지에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를 공급한다. 오는 9월30일 견본주택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인 이 오피스텔은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도보 1분거리의 초역세권에 들어선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부산의 서면과 양산에서 1, 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주택시장에서 신뢰를 쌓고 있는 다인건설은 신항만에서 진행 중인 1,500세대 이상의 분양도 순항 중이다. 양산 물금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총 1,080세대 규모의 1, 2차의 경우 두 달 만에 마감 채비를 서두르고 있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물금 최초의 복층형 오피스텔로 구성된 총 468세대 규모의 3차는 전실 소형 구성의 아파텔로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이 더해질 예정이어서 분양 전부터 조기 마감이 전망된다는 게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특히 인접한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를 비롯해 부산대병원, 부산 산업협력단지, 실버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자리해 약 3만 명에 달하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었다는 평가다. 아파텔 사업지 인근에 조성 중인 아파트 등의 주거시설들과 함께 신(新)주거 벨트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실내는 복층형 구조와 신개념 2+알파룸 혁신 구조를 도입해 소형아파트에 비견되는 뛰어난 공간 활용도와 수납 공간 확보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안목치수를 채택해 보다 동일 주택형의 기존 오피스텔 대비 3.3m²~4.9m² 가량 넓은 실사용 면적 활용이 가능하다.

최신 주택 트렌드인 풀빌트인 인테리어를 적용한 가운데 고급 마감 자재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다. 빌트인을 통해 42인치 TV, 전자렌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전자비데, 드럼세탁기,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전기쿡탑, 첨단 디지털 도어록, 일체형 샤워기, 콤비냉장고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음차단 및 난방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뜬바닥 구조와 이중바닥 공법을 통해 소음 및 열 손실 최소화가 가능한 일체형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화재 시 가스 발생이 최소화되는 것은 물론 냉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난연패널을 시공했다.

전 세대 초절전 LED 시공을 통해 전기료 절감효과도 기대 가능하다. 초절전 LED 조명은 백열램프 대비 소비전력이 8분의 1이며, 수명도 50배 이상 오래간다.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일괄소등∙점등 스위치, 펜트리 공간, CCTV,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자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아파텔 단지 바로 앞에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으며 단지 약 1km 이내 초, 중, 고교가 위치하고 있다. 여가와 휴식, 운동의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양산천, 금정산이 가까이 자리해 1만㎡ 규모의 녹지공원을 통해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양산 물금신도시의 경우 지정학적으로 경남권의 중심 위치로 남양산IC를 비롯해 IC가 무려 4개에 달한다. 이 도로망을 이용하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에 닿을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노포-북정 연장선이 2021년 개통 예정인 교통 여건을 구비했다. 중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도 용이해 교통의 요충지로 꼽힌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분양 관계자는 “물금신도시 중심 상업지역 핵심 입지를 택한 가운데 아파텔에서 가장 중요한 초역세권을 갖춘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바탕으로 주거가치와 투자가치가 돋보인다”면서 “아쉽게 1차와 2차를 놓친 수요자들의 경우 당시의 분양 열기를 3차에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오는 30일 문을 열 계획으로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