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성과 편의성 두루 갖춘 ‘e편한세상 양양’
특화 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성과 편의성 두루 갖춘 ‘e편한세상 양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9.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으로 안정성 및 편의성 확보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특화 시스템이 잘 갖춰진 단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거주 중심으로 주거 환경이 개편되며 안정성과 편의성이 내 집 마련의 주요 선택 기준으로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특히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내곡리 152-10번지 일원에 공급 중인 'e편한세상 양양'은 입주민들의 에너지 절약, 안전성 강화, 편리한 생활 등을 위한 각종 특화 시스템이 단지 곳곳에 도입돼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e편한세상 양양은 불필요한 소비전력을 사전에 차단해 전력요금을 저감하는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 및 고효율 LED 조명기구,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EMS) 등이 도입돼 전력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또 세대 내 홈네트워크 월패드와 연계한 무인경비시스템과 지하주차장 비상벨시스템, 세대 방범 감지기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으로 안정성까지 확보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6~20층, 4개동, 전용면적 60~81, 총 315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선호도 높은 4Bay 남향 위주의 설계와 일부 평면에는 알파룸이 제공된다.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공부방 등의 입주민을 위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가득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양은 굵직한 교통 호재로 교통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서울~양양 동서고속도로(동홍천~양양 구간)와 동해고속도로 주문진~속초 구간이 각각 2017년, 올해 12월 개통을 앞두고 있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졌다. 양양 도심과 가까워 농협하나로마트(양양점), 양양시장, 군청법원, 복지회관, 종합운동장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양양초등학교, 양양중고, 양양여중고 등을 통해 통학도 편리하다. 또 단지 주변에 뱀재산, 동두산, 현산공원 등의 대규모 녹지가 위치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e편한세상 양양’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연창리 187-1번지(양양남대천 체육공원 인근)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