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전원주택 스퀘어하우스, 전원생활과 도심 편리함을 함께
제주도 전원주택 스퀘어하우스, 전원생활과 도심 편리함을 함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09.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 제주의 강남인 노형동과는 차량 5분 거리
   
 

최근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 형태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 바로 타운하우스다. 특히, 온화한 기후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제주도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다. 제주시 도심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편의시설, 교육시설까지 모두 갖춘 우수한 지역은 어김없이 전원주택이 들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제주시 해안동에 들어서는 스퀘어하우스는 지상 2층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다.

제주도 전원주택 스퀘어하우스는 전용면적 133㎡에 43.95㎡의 테라스가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되어 실 사용 면적은 176.95㎡에 이른다. 개별 세대마다 차량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하고, 넓은 잔디 마당과 작은 텃밭을 제공한다.

방과 거실의 통유리창을 통해서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고, 남향 설계로 인한 풍부한 채광은 스퀘어하우스 인테리어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이다. 고급 자재와 국내 유수 기업의 제품들을 사용한 내부 인테리어, 사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설계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특히 거주자가 마음대로 꾸며볼 수 있는 2층의 테라스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바비큐 파티를 즐겨도 좋을 만큼 넓은 편이다.

교통과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스퀘어하우스는 전원주택을 선택할 때 중요한 마을과 학교, 편의시설 등의 인접성을 고루 갖추고 있어 전원생활을 누리면서 도심의 편의를 함께 갖춘 입지적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공항과 20분 거리, 제주시 중심생활지인 노형동과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도청,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초ㆍ중ㆍ고등학교를 비롯한 관공서, 쇼핑시설, 의료 시설, 문화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의 접근성이 좋다.

그럼에도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는 제주도 부동산에 비해 적절한 분양가를 책정, 노형동 빌라 분양가로 전원주택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라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완공은 오는 11월 예정이며, 현재 모델하우스가 오픈되어 지어진 집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