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마감 다가선 ‘서산 양우내안애’ 84A 타입 완판, 잔여 세대 분양 중
분양 마감 다가선 ‘서산 양우내안애’ 84A 타입 완판, 잔여 세대 분양 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6.08.2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우건설㈜가 충남 서산시에서 막바지 분양을 진행 중인 ‘서산 양우내안愛 퍼스트힐’의 84A 타입 주택형이 소진됐다. 이 아파트의 사업지는 충청남도 서산시 읍내동 593-13으로 단지는 지상 19층~23층 15개동 규모의 총 943세대 대단지로 전용면적 59㎡, 72㎡, 84㎡A, 84㎡B 등 4가지 타입의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부춘산을 벗한 서산 시내에 자리한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직주근접과 학주근접을 충족시켰다. 차량으로 10분대 거리로 출퇴근이 편리한 대산산업단지,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로 향하는 관문에 위치한데다 단지에서 학돌초, 부춘중이 도보 10분내에 위치해 가까우며 단지 내 어린이집이 마련돼 있다. 29번, 32번 국도와 649번 지방도를 통해 대산항, 태안, 당진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교통 환경도 구비했다.

양우건설은 실내 설계에 ‘4Bay(방 셋과 거실 전면 배치) 신평면설계’를 적용해 4계절 채광과 통풍, 탁트인 개방감을 더했다. 벽지, 마루판, 접착제 등을 유해물질을 최소화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가운데 자연환기 시스템을 갖추고 충간 소음을 고려해 저감재로 시공한다. 또한 첨단 감지기를 설치한 공동현관 무인경비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방범 감지기와 CCTV를 설치해 보안도 강화했다.

이 외에 트렌드 주방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 침실 붙박이장, 주방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드레스룸, 파우더장 등도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법정 조경면적보다 1,100㎡ 이상 넓은 조경공간과 1,132대로 가구당 1.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계획해 동간 거리를 넓히고 사이 사이에 풍부한 조경을 배치해 쾌적한 생활 환경이 조성됐다.

이 중 양우앞마당이라는 광장과 양우건설에서 새로이 ‘육체적 정신적 아름다움을 드리다, 들이다’의 의미로 ‘아름드리센터’라고 이름 지은 커뮤니티 센터에는 선큰을 에워싸고 휘트니스센터와 작은도서관, 독서실, 안쪽으로 골프연습장, GX룸, 주민회의실, 실버라운지,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943세대의 공용 공간으로 제공되는 게스트하우스 공간은 가족, 친구, 친지의 방문 등 각종 행사 및 손님맞이에 유용한 시설로 활용될 전망이다.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인 서산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분양가는 3.3㎡당 700만원 대부터 책정됐으며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석남동 111-2번지에 자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