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혁신도시·강정지구와 인접 ‘제주강정Ystarvill’ 분양
서귀포 혁신도시·강정지구와 인접 ‘제주강정Ystarvill’ 분양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6.08.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코니 무상제공, 빌트인 시스템 9가지 풀옵션
   
 

㈜아름다운 섬나라는 26일 제주 강정동에서 ‘제주강정Ystarvill’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16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제주강정Ystarvill은 총 99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제주강정Ystarvill은 공무원연금공단과 국토해양인재개발원, 국립기상연구소 등 총 9개 공공기관이 이전해 약 5,000여 명이 거주할 서귀포 혁신도시와 약 2,000 세대 규모의 강정택지지구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서귀포 강정 관광미항사업, 제주 제2공항 조성 발표 등 개발 호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인근 1132번과 1136번 도로를 이용해 서귀포 구도심과 제주 전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시외버스 터미널도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이마트와 롯데시네마, 서귀포시 제2청사에 중앙도서관, 문화회관 등 쇼핑에서 교육, 문화시설까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소형 상품으로 구성된 제주강정Ystarvill은 전용면적 15.60㎡A type(45실), 17.58㎡B type(54실) 등 총 99실이 분양 예정이다. 분양가는 8000만원 대로 책정됐으며 전 세대 발코니를 제공해 층과 호수에 따라 한라산 또는 제주 앞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실내에는 생활편의를 위해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인덕션, 전자 레인지, 전기 밥솥, 침대, 소파, 드럼세탁기, TV 등 총 9가지 옵션이 무상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공시자료에 따르면 제주도가 전년대비 25.67% 상승해 전국 최고로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이는 공급물량 증가 없이 인구유입 증가, 영어교육도시 및 강정택지개발, 제2공항 건설 등 각종 개발사업에 따른 수요 증가로 높은 상승세를 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제주강정Ystarvill은 오는 2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