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에게도 여유를…‘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서 펼쳐지는 꿈 같은 휴가
주부에게도 여유를…‘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서 펼쳐지는 꿈 같은 휴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8.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이 시작되니 주부 A씨(36)는 쉴 틈이 없다. 아침에 일어나 남편이 출근하고 나면 7살 아들과 5살 딸을 깨워 아침밥을 먹인다. 빨래와 청소 등 남은 집안일을 하고 나면 벌써 점심.. 장을 보러 갈 겸 아이들과 간단히 나가서 먹기로 한다. 아이 둘을 데리고 전쟁과도 같은 외출이 끝나면 장 본 것들을 정리하고 아이들을 씻긴다. 아이들과 애니메이션을 보며 앉아서 잠깐 쉬다 보면 저녁시간이 다 돼 저녁 준비를 하고 퇴근한 남편을 맞는다. 아이들이 잠든 뒤 여유 있는 저녁을 보내고 싶지만 바쁜 하루를 보내고 나니 잠이 쏟아진다.

A씨는 “방학이 되면 더 정신이 없어요. 매일 어디 놀러 갈 수도 없으니 아이들은 지루하겠지만 저 역시 끼니 챙기는 것만 해도 하루가 휙 하고 지나가버려요”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주부라면 A씨와 비슷한 하루를 보낼 것이다. 아이들은 방학이지만 정작 본인은 더 쉴 수 없는 일과를 보내게 된다. 게다가 아이들이 하루종일 집안에만 있는 것도 마음에 걸릴 수 밖에 없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 중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아이들은 물론 주부들도 단지 내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단지 내 6개의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축구장 15배 크기로 조성된다. 먼저, 실내외 수영장이 마련된 스포츠파크에서 아이들이 더운 여름에 멀리 갈 필요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파크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스피닝∙필라테스∙요가∙당구∙탁구를 즐길 수 있는 운동실, 대형사우나 등이 있어 많은 시간을 내기 힘든 주부 및 직장인들도 이용하기 좋다.

또, 라이브러리파크는 호수공원과 연결된 대형도서관이다. 라이브러리파크에서 아이들과 여유롭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다양한 수종이 어우러진 산책로 포레스트파크에서 가족과 산책하기 좋고 피크닉파크에서 피크닉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코파크에는 생태연못을 중심으로 수생식물이 식생하는 생동감 넘치는 자연경관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 3개의 공간에 조성되는 칠드런파크에는 제각각 다른 테마를 부여하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즐거움을 증대시켜 줄 수 있다.

여기에 단지 내 750m 길이의 대형 스트리트형 상가가 들어서 여가와 쇼핑, 문화생활 등 즐거움을 제공하는 카페∙레스토랑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어린 자녀가 있는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설계를 선보인다. 이 단지는 특허 받은 층간소음방지 기술을 도입하여 층간소음차단에 힘썼다. 내부 거실과 주방 바닥에 침실보다 2배 두꺼운 60mm 바닥차음재를 사용하고 침실에는 30mm 차음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또, 단지 내 발생하는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녹화시스템을 갖춘 고화질 CCTV가 설치된다. 이 CCTV는 관리사무실과 경비실에서 실시간 감시 및 녹화를 통해 365일 24시간 내내 입주민의 안전을 지킨다. 무인경비 시스템을 적용해 세대 내 스마트홈 시스템과 연동하여 방문자 영상확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외출 시 방범기능 설정으로 내부 침입 상황이 경비실에 자동으로 통보될 수 있도록 하는 등 보안을 강화한 시스템이 곳곳에 들어선다.

한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 총 6,800가구 규모의 신도시급 대단지로 지어질 예정이다. 이 중 금회 6,725가구가 일반공급됐다.

이 단지는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와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돼 미래가치가 높다. 또, 최근 ‘동탄2신도시 사랑으로 부영’,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2단지’ 등 공급이 잇따르고 있는 동탄2신도시 부동산시장에도 훈풍이 불고 있어 인접한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3.3㎡당 평균 분양가 790만원대로 동탄2신도시 전셋값 수준으로 책정됐다.

분양상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한 ‘e편한세상 동탄’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주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 신사동 분양홍보관에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