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공단, 고객콜센터 개소
주택관리공단, 고객콜센터 개소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6.07.29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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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6월 25일 진주혁신도시로 이전한 주택관리공단은 지난 25일 이전기념식에서 진주시대 개막을 선언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다양해지는 고객 욕구에 대한 만족 기대치를 높이고 임대ㆍ관리업무 접수 민원 전반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중심 경영의 확립을 위해 8월 1일부터 콜센터(1670-2727) 운영을 시작한다.

조촐하게 열린 콜센터 개소식에서 주택관리공단 안옥희 사장은 “2300여명 직원들을 대표해 입주민들에게 따뜻한 상담서비스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주택관리공단은 국토교통부 산하 LH의 자회사이며, 전국 권역별 12개 지사와 310개 관리소를 통해 영구임대주택 14만가구 등 26만가구의 공공임대주택을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진주시 범골로 56에 위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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