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15일 분양
(살고싶은 아파트) 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15일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7.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MOM'S) 특화설계'로 '평택 맘' 사로잡는다

- 미니신도시급 총 4567가구 공급

- SRT개통·삼성산단 등 개발호재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동문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신촌지구 총 5개 블록에서 미니신도시급 총 4567가구 규모의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모델하우스를 오는 15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우선 5개 블록 중 3개 블록에서 2803가구를 분양한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는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로, 최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84㎡ 등 중소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 전후로 책정될 예정이다. 이는 인근 동삭지구 자이더익스프레스 3차와 비교해 2000만~2500만원 가량 저렴해 향후 가격 상승 가능성도 높다.

◆ 교통여건 우수하고 인근 개발호재= 단지가 들어서는 신촌지구는 1호선 지제역과 동삭교차로와 인접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인근에 여러 지구단위계획구역과 신도시 개발로 인한 다방면의 개발호재를 안고 있어 인구 유입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송탄산업단지 북측으로 삼성전자가 조성하는 삼성고덕산업단지(가칭)와 인접해 배후도시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

실제 단지 인근 고덕산업단지 완공이 내년으로 다가오면서 인근 아파트 매매가격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여기에 신촌지구는 고덕산업단지와 가까운 입지에 위치해 향후 후광효과를 누릴 수 있는 투자 가능한 유망지역으로 꼽힌다. 산업단지 수요는 물론 주변 지하철(지제역) 인근 신규 주거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데다 신설역 개통호재까지 더해져 향후 높은 시세차익은 물론 미래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신촌지구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요인 중 하나다.

올해 말에 평택~수서 간 SRT 평택지제역(예정)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20분대로 예상된다. 이를 통해 지제역은 이 연장구간의 유일한 환승역으로 만들어지며, 강남 도심권 이동이 한결 편해질 예정이다. 인근의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입주(예정)과 진위 엘지 산업단지의 추가 조성(예정), 미공군기지 확장이전 등 배후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여 신규 아파트들의 가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 수요자 취향따라 선택 가능= 단지 내에 유치원, 초·중교와 인근에 대치동 명문 학원 타운 유치가 확정됐다. 공원, 상업시설, 공공용지 부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는 수요자들의 입맛에 맞는 평형선택이 가능하다.

전용 59~84㎡의 다양한 평형대로 소형보다는 넓고 중형보다는 저렴한 전용 72㎡, 74㎡의 틈새면적을 공급한다. 이러한 틈새면적은 발코니를 확장하면 중대형 아파트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분양가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 맘스 특화설계=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셀링포인트는 엄마를 위한 차별화된 설계다.

이번에 선보이는 '맘스 특화설계'는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여성 입주민들을 위해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맘스아카데미, 맘스사우나, 맘스카페 등이 있다.

'맘스아카데미'는 여성들의 자기개발과 취미생활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전문강좌를 제공하는 공간 및 프로그램이다. '맘스카페'는 어린 자녀를 둔 여성 입주자들의 친목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도모하는 공간이다. '맘스사우나'는 육아와 가사로 인한 피로를 덜기 위한 여성들을 위한 사우나 공간으로 조성·운영된다.

여기에  육아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키즈 캠핑파크,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된다.

또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가구 밖에서도 조명과 냉·난방, 화재감지 등의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는 가구 내 기본으로 제공하는 빌트인 시스템은 물론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휴된 가전 제품까지 스마트폰으로 통합 제어할 수 있다.

◆ 평택 최초 강남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 유치= 평택 최초로 지구 내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을 그대로 옮겨온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이 유치된다.

이곳에서는 저렴한 교육비로 강남 학원에서 활동하는 현직 강사진의 커리큘럼 그대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동문건설은 가구당 1명의 자녀에게 2년 간 학원비 50%를 지원할 예정이다.

청약은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접수·25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8월1일부터 3일까지며, 계약은 9~11일 진행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