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패기의 향연” 현대엔지니어링, 2016 신입사원 수련대회 실시
“열정과 패기의 향연” 현대엔지니어링, 2016 신입사원 수련대회 실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7.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가지 新기업문화 컨셉으로 제주에서 2박 3일간 수련대회 실시
▲ 올레길 완주, 해변 체육대회, 임원 토크릴레이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해
▲ 꾸준한 신입사원 채용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

   
▲ 현대엔지니어링 신입사원들이 23일(목) 저녁에 개최된 ‘비전 페스티벌’에서 ‘오프닝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Be the Pioneer, Be the Professional, Be the Humanist”라는 주제로 2016년도 신입사원 수련대회를 실시했다.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2박 3일간 제주 해비치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수련대회에는 현대엔지니어링 2016년도 신입사원 152명이 참여했다.

22일(수) 1일차에는 Pioneer(개척자정신)을 컨셉으로 제주 올레길 4코스를 완주했으며, 2일차에는 Professional(전문가정신)을 컨셉으로 해변 체육대회를 실시하고 난타, 춤, 합창 등 끼와 재능을 뽐내는 ‘비전 페스티벌’을 실시했다.

마지막 3일차는 Humanist(인본주의)를 컨셉으로 현대엔지니어링 현직 임원과 함께 하는 ‘토크릴레이’를 개최해 현대엔지니어링 생활을 포함한 사회 생활 전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퇴소식 후 제주 문화관광지를 방문해 추억을 만들고 동기애를 다졌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신입사원들을 보다 열정적이고 애사심 높은 미래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매년 신입사원 수련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입사원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해 신입사원들이 회사의 분위기에 무리 없이 적응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최근 3년간 600여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해 지난 3월 대형건설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