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 견본주택 24일 개관
(살고싶은 아파트)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 견본주택 24일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6.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우뚝… 분양가 3.3㎡당 900만원대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수도권 남부에서 가장 활발한 개발계획이 진행 중인 평택에서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2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는 경기도 평택시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 A4-2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23층 ~ 27층 아파트 11개동 총 977가구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73㎡A 200가구 ▲73㎡B 100가구 ▲84㎡A 397가구 ▲84㎡B 184가구 ▲97㎡ 96가구로 구성돼 있다.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는 2014년 분양 완료된 평택 비전 1차 푸르지오 761가구와 올해 초 분양한 2차 528가구를 포함 총 3600여 가구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며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 중반대로 예상되며, 전 타입 중도금무이자가 적용된다.

   
▲ ◆ '평택 비전3차 푸르지오' 위치.

◆ 각종 대형 개발 호재와 평택의 중심 입지= 평택은 각종 대형 개발 호재로 분양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곳 중 하나다.

올해 개통 예정인 수서발 신형 고속열차인 SRT 평택지제역(가칭), 삼성전자 고덕 산업단지 조성 (2017년 완공 예정), 주한미군기지 이전 (2017년 이전 예정), LG전자 산업단지 조성(2017년 완공 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로 인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가 위치한 용죽도시개발사업지구는 평택시에서 가장 선호되는 주거지역인 비전동과 인접해 있다.

SRT 평택지제역(가칭)을 이용해 수서까지 20분대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을 비롯해 전국적인 광역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 1·38번 국도,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평택중심부 및 외곽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단지 근처에서 산업단지 통근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평택시청이 인접해 있고 소사벌택지지구의 중심상업지역이 인근에 있어 이용이 용이하다. 안성 신세계복합쇼핑몰(2017년 예정) 조성이 예정돼 있으며, 배다리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으로 여유로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 신설이 예정돼 있고, 비전동 학원 밀집지역으로의 이용이 가능하며, 평택시의 대표 학군인 평택고등학교 등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 '평택 비전 3차 푸르지오' 스마트욕실 (붉은 점선 안).

◆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환경 조성= 전 가구 4Bay 이상의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켜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

펜트리장, 보조주방,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특히 전 가구의 실외기실의 효과적인 배치를 통해 세대내 소음을 최소화시켰다.

특히 전 가구 안방욕실의 세면대를 샤워 공간과 분리해 건식 파우더 공간과 함께 배치하는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욕실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편리한 생활공간을 마련했다.

단지의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히고,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휘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 다양한 스포츠시설을 통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예정이며, 입면과 옥상 조형물 특화 디자인으로 외관에서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밖에 대우건설의 친환경 상품인 그린 프리미엄 상품 적용으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시스템(단위세대),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3번지(소사벌 택지개발지구 중심상업지역내)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