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창립 20주년 기념 가족음악회 개최
한미글로벌, 창립 20주년 기념 가족음악회 개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6.06.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은 오는 17일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미글로벌은 지난 1996년 선진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CM)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이래 현재 전세계 49개국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CM기업으로 성장했다.

이에 창립 20주년을 맞아 VIP고객, 임직원 및 가족,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를 초청해 한미글로벌의 지속성장의 큰 밑거름이자 동반자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창립기념식에서는 20주년 사사 영상 상영, 창립부터 함께 해온 20년 장기근속자 16명에게 포상이 주어지며, 15년, 10년 등 장기근속자 포상과 회사발전을 위해 공헌한 구성원 포상 등은 별도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 김종훈 회장의 창립기념사와 저명 외부인사들의 축하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창립기념식 후 진행되는 가족음악회는 오케스트라의 악기가 아름다운 하모니와 음악을 만들어 내듯 VIP고객, 임직원 및 가족,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등 모두 함께 국내 CM 20년의 역사를 개척해온 한미글로벌의 성과와 기쁨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되는 가족음악회는 국내 최대 규모와 실력을 겸비한 롤라플라멩코무용단의 공연부터 클라리넷 특유의 다양한 음색과 재미있는 연주로 각광받고 있는 지음 클라리넷 앙상블의 연주회,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협연 공연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