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은 아파트) 효성,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5월 분양
(살고싶은 아파트) 효성,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5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5.0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사2지구 A1·A2블록에서 3240가구

- 서울 접근성 뛰어나… 오는 8월 수서역~평택 지제역 SRT 개통

- 삼성전자 산업단지, 미군기지이전 등 다양한 개발호재 미래가치 'UP'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효성은 평택 소사2지구 A1블록과 A2블록에서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2층~지상 최고 30층, 40개동, 총 3240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전용면적은 59~136㎡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특화설계로 공간활용 극대화=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특화 평면을 통해 공간활용도를 대폭 높였다. 타입별로 4Bay 설계를 비롯해 펜트리, 드레스룸, 3면발코니 등의 혁신설계를 적용해 넓은 서비스 면적과 풍부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남향 위주의 동배치를 통해 조망권 및 일조권까지 확보했다.

입주민들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단지 내 순환 산책로와 대규모 중앙광장을 비롯해 골프연습장, GX룸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실내운동시설이 마련돼 단지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쾌적하고 활동적인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입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화질 CCTV 등 첨단 보안설비들이 적용된다.

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비전동 중심가 및 소사벌지구와 가까워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평택 개발호재 '빵빵'= 이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은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특히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오는 8월 서울 수서역에서 출발해 평택 지제역을 잇는 고속철도 SRT가 개통예정이다. SRT지제역 이용시 수서역까지 20분 내로 도달하게 되는 등 서울 접근성이 대폭 좋아질 전망이다.

또 내년까지 주한 미군기지의 이전이 완료돼 총 8만여명의 추가 유입인구를 수용할 도시 인프라 구축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인근 고덕산업단지에는 총 100조원의 투자를 통해 상주 인원 3만명 규모의 세계 최대 반도체라인으로 거듭나게 될 삼성전자 산업단지가 내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한편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평택시 만세로 1866(한국마트 소사점 2층)에서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