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 바람타고 가좌동 주공 재건축 분양권 인기
재개발 바람타고 가좌동 주공 재건축 분양권 인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6.03.0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좌동 주공아파트 재건축 이주부터 빌라 주택까지

전국 각지에서 재개발 및 재건축 사업지구들이 잇따라 사업을 확정지으면서 재건축 분양권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해 말경 부동산 3법이 재개발 및 재건축 관련 규제를 완화하면서 재건축 사업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 데다, 재건축 아파트값 또한 날개를 달고 있어 재건축 분양권 혹은 재건축매매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인천 서구 가좌동에 자리잡은 가좌동 주공아파트를 비롯한 가좌동의 빌라, 주택 등은 매매를 희망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해 가좌동 주공 재건축 전문부동산 '미소공인중개사'의 표병화 대표는 "현재 가좌동 주공아파트 재건축으로 이주가 시작된 만큼 아파트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추세이다"며 "대규모의 재건축 분양권 매매 분위기가 형성된 만큼 전문가와 함께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재건축아파트의 경우 신 분양과 달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근 편의시설을 그대로 이용 할수 있다는 장점이 큰 만큼, 시세를 정확하게 파악한 뒤 실거주에 유리한 쪽으로 분양권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 것.

특히가좌동주공 재건축 분양권은 가좌IC와 오는 16년 개통을 앞둔 인천지하철 2호선 가재울사거리역 인근에 자리잡아 교통편이 편리한데다, 인근 편의시설 및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등 교육여건도 뛰어나가좌동주공 재건축 전문부동산의 도움을 받아 여러 가지 조건을 확인한 다음 거래를 하는 것이 좋다.

이는 가좌동주공아파트 뿐만 아니라 인천 서구 가좌동 인근에 자리잡은 기타 아파트단지 및 빌라, 주택, 재건축 건물 또한 마찬가지이다.

때문에 가좌동주공 재건축 전문부동산 미소공인중개사는 발로 뛰는 성실한 자세와 오랜 경험을 토대로 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재건축분양권 안내를 이어가고 있어합리적인매매에 앞장서는 가좌동 전문 부동산으로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날 많은 이들의 이주가 가좌동 주공아파트 재건축으로 몰려든 이 때에, 가좌동 재건축 전문 부동산과 함께 내게 맞는 현명한 부동산매매를 이어가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