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양,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 계약에 수요자 관심
(주)한양,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 계약에 수요자 관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1.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예정), 왕숙천, 중심상업시설(예정), 초등학교(예정) 등 다양한 프리미엄

 - 목마른 용이 물을 찾아 산을 내려오는 갈룡음수형의 명당
- 타입별 특화설계와 대형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특화 도입

(주)한양이 경기도 남양주 다신신도시 B-8블록에 분양중인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은 지하 1층~지상 15층 13개동 총 64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74~84㎡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는 74㎡ 86세대, 84㎡A 452세대, 84㎡B 102세대로 전세대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로 책정됐다.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이 위치하는 다산신도시는 경기도시공사가 광교신도시 다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택지지구로 공공택지지구 신설이 중단된 상황에서 뛰어난 강남 접근성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저렴한 분양가로 수도권 동북부에서 가장 인기 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서울 접경지 그린벨트를 해제해 조성한 만큼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거 환경도 우수하다.

갈룡음수형(渴龍飮水形) 명당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이 위치하는 B-8블록은 문재산을 등지고 왕숙천을 접한 전형적인 배산임수터로 풍수지리학적으로 길지로 평가받고 있다. 문재산에서 가지 친 한줄기 지맥이 왕숙천을 만나 지기가 응집된 곳으로 왕숙천이 부지를 둥글게 감싸는 유일한 자리라 재물운이 가장 큰 터로 주거지로서 길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이는 목마른 용이 물을 찾아 산을 내려오는 '갈룡음수(渴龍飮水形)'형의 명당으로 큰 재물과 귀한 인물이 많이 배출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왕숙천 조망이 가능한 힐링 아파트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의 가장 큰 매력은 약 10만여㎡의 왕숙천 수변공원 예정부지가 단지와 바로 접해있다는 점이다. 특히 왕숙천 약 600m 길이가 조망권역으로 조망(일부세대)이 가능한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사업지 주변 수변공원이 조성(예정)되어 자연환경여건 또한 우수하다. 사업지 인근에 왕숙천 외 홍릉천, 문재산, 황금산 등으로 약 51만㎡의 풍부한 녹지공간이 있어 휴식과 힐링도 가능하다.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의 특화된 평면, 다양한 수납공간 및 프리미엄 설계 탄생!
(주)한양은 생활에 최적화된 특화된 혁신 설계를 적용할 방침이다. 전세대가 4bay 구조와 남향위주의 배치를 통해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입주민들의 다양한 만족을 위해 수납공간과 고객취향에 맞춘 가변형 벽체, 워크인 드레스룸, 선택형 마감재 (키즈형 소음저감형 장판 or 옥수수 벽지)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74㎡은 4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안방에는 파우더장과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자녀방을 분리 배치해 부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또한 넓은 워크인 복도창고가 제공돼 수납 효율성을 높였다.

84㎡A와 84㎡B타입의 경우도 4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효과를 극대화했고, 안방에 부부욕실, 파우더장과 워크인드레스룸이 설치된다. 가변형 벽체를 통해 넉넉한 자녀방 또는 2개의 자녀방으로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84㎡A 타입은 수납 공간을 강화한 다양한 특화 설계로 공간활용을 높였다. 와이드한 주방공간과 맘스데스크&자녀교육을 위한 멀티다이닝(Multi-Dining) 공간이 확보됐고, 현관에 워크인 창고형 수납공간과 복도에 레저용품, 계절용품 등 정리 가능한 넓은 수납공간(다용도 팬트리)이 설치돼 주부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84㎡B의 경우 특화설계를 통해 안방에 더블 드레스룸(Walk-in)이 설치돼 사계절 의류 등 대량의 생활용품들도 수납이 가능해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알파룸이 제공돼 취향에 맞게 방이나 서재공간으로 활용도 가능하여 다양하게 용도에 맞춰 공간 연출이 가능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뛰어난 교통여건, 초등학교(예정), 중심상업시설(예정)등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리는 최적의 입지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은 교통여건이 우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오는 2022년 계획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 다산역(예정, 가칭)이 개통되면, 다산신도시에서 잠실역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앙선 도농역에서 서울 시청역까지는 약 40분대에 이용 가능하다. 북부간선도로 및 강변북로 진입이 쉽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인접해 있어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다.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단지 바로 앞에 인접해 단지 내 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앞에 중심상업시설 예정 부지가 있어 주거의 편의성이 뛰어나다.

견본주택은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지금삼거리 인근 남양주 종합 제2청사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한편, 다산신도시는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도농동•지금동 일대 475만㎡에 총 3만1900가구, 수용인구 8만6000여명 규모의 신도시급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북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 남양주나들목도 가깝다. 차로 서울 광화문까지 약 40여분, 잠실까지는 약 30분에 갈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이 개통(2022년 예정)되면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서울 경계에서 불과 약 5㎞ 거리이고, 별내•갈매지구 등 주변 택지지구와 연계성도 높아 수도권 동북부를 대표하는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 중이다.(분양문의 1566-69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